유니클로, 기능성 소재로 활동성 강화한 여성용 신제품 출시
2015-05-19 00:01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유니클로는 뛰어난 기능성 소재로 만들어 활동성을 강화한 여성용 신제품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들은 브라, 탱크탑, 티셔츠, 레깅스, 팬츠 및 스커트 등 상·하의에 걸쳐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옷 안의 온도와 습도를 조절하는 공기층을 형성해 한 장 더 입는 것만으로도 피부에 쾌적함을 더하는 에어리즘을 비롯한 뛰어난 소재로 만들어 기능성과 착용감을 강화해 일상 생활은 물론 러닝이나 요가, 필라테스와 같은 스포츠 활동 시에도 적합하다.
새롭게 선보이는 상의 중 부드럽고 매끄러운 감촉의 '에어리즘 T'는 베이직한 형태의 라운드넥과 디자인성을 강화한 개더 크루넥으로 구성되었다. 스포츠 브라 형태로 움직임이 편한 '에어리즘 브라'는 여름철 야외활동이나 스포츠를 즐길 때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에어리즘 레이서백 브라 탱크탑'과 '에어리즘 레이서백 브라 캐미솔'은 땀을 빠르게 배출할 뿐만 아니라 파워네트를 사용해 깔끔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
'폴드오버 레깅스'는 슬림한 실루엣을 연출하는 재단과 적당한 압박감으로 다리 라인을 아름답게 연출하며, 활동성이 강화되어 일상 생활부터 스포츠 활동 시에도 착용할 수 있다. '이지 팬츠'의 경우 허리 부분을 고무 밴드로 처리하여 여유로운 실루엣을 연출할 뿐만 아니라 편안한 착용감과 높은 활동성을 갖췄다.
2015 봄·여름 시즌 여성용 신제품은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일부 제품들은 한정된 점포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