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바일 MMORPG ‘드래곤가드’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2015-05-18 10:58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실시간 모바일 대작 MMORPG ‘드래곤가드 for Kakao(이하, 드래곤가드)’의 1주년을 맞이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오는 23일 출시 1주년을 맞는 ‘드래곤가드’가 선보인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는 △매일 100가지 아이템 획득이 가능한 ‘1주년맵’ △SS급 의상 및 신규 직업 ‘블래스터’ △최고 레벨 상향 등을 포함하고 있어 이용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와 함께 풍성한 혜택이 있는 대규모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해당 이벤트를 지인에게 홍보하고 참여시킨 수에 따라 안마의자, 갤럭시S6 등 약 1000만원 상당의 현물 경품도 추가 제공한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지난 1년 동안 ‘드래곤가드’를 사랑해주신 이용자들에게 감사드리는 마음으로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풍성한 혜택이 있는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신규 콘텐츠를 즐기는 기쁨과 함께 다양한 게임 아이템은 물론 현물 경품까지 증정하는 이번 이벤트에 꼭 참여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특히 이 게임은 출시 후 △구글플레이 최고매출 9위 등극 △약 7개월간 10위권 유지 △100일만에 100만 다운로드 돌파 등의 기록으로 주목을 끈 바 있다.
'드래곤가드’와 관련한 세부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ragonguard.cafe)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