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POINT, 내달 14일까지 모바일앱 리뉴얼 출시 이벤트…맥북에어·아이폰6 등 증정

2015-05-13 08:48

[사진=GS&POINT 제공]


아주경제 정영일 기자 = GS그룹의 통합 멤버십 포인트 GS&POINT가 리뉴얼 앱 출시 기념 이벤트를 오는 6월 14일까지 벌이다. 

이번 ‘GS&POINT 리뉴얼앱 업&다운 이벤트’는 기존 GS&POINT 앱을 업데이트하거나 다운로드 후 로그인을 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3인치 맥북에어2015 (1명), 아이폰6(5명), 샤오미 보조 배터리(30명), 모바일 주유 쿠폰 1만원권(100명) 등 경품을 지급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GS&POINT 리뉴얼앱은 앱 로그인만으로 다양한 기능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바코드 슬라이드 화면에 새로 등록된 모바일카드를 이용해 앱 내 다수의 카드를 관리하고 즐겨쓰는 카드를 대표카드로 등록할 수 있다.

자신이 보유한 할인 및 이벤트 쿠폰도 모바일로 간단하게 조회할 수 있다. 주유고객에게 지급되는 KIXX응모쿠폰과 GS&POINT 가맹점(GS칼텍스·GS리테일·GS홈쇼핑) 이용 때 발급되는 GS&POINT 응모쿠폰의 개수를 바로 확인하고, 즉석에서 이벤트에도 응모할 수 있다.

GS&POINT의 주요 혜택 중 하나인 쿠폰함은 GS&POINT 사이트에서 구매하거나 이벤트 경품으로 제공 받은 주유쿠폰이 보관되며, 유효기간 및 금액 등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했다. 바코드 슬라이드 화면에 포인트카드와 함께 노출되어 결제 때 신속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GS칼텍스 주유고객에게 제공되는 차량 정비 혜택도 모바일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