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특화설계 갖춘 ‘용인 서천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5월 분양 예정

2015-05-12 16:24

[사진 = '서천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투시도]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주)효성은 5월,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서천동 254번지 일원에 ‘용인 서천 효성해링턴 플레이스’를 분양할 예정이다.

지하 2층~지상 24층, 7개동, 전용면적 74㎡, 458가구로 구성되어 있다. 전세대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하여 실수요자들의 선호도를 높였다.

삼성전자 첨단기술연구소, 삼성전기 수원사업장, 삼성전자, 로지텍 등 삼성 디지털시티가 영통구 일대에 위치하고 있어 주거수요가 탄탄하고, 인근 아파트들은 직주근접 생활을 누릴 수 있어 인기가 높다. 영통구 일대는 15년 이상된 노후아파트가 많아 새 아파트에 대한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은 지역이기도 하다.

홈플러스, 이마트 트레이더스, 롯데마트, 수원 프리미엄 아울렛 등과 가깝고 한림대학교 동탄성심병원, 아주대학교 병원 등 의료시설도 근거리에 있다.

단지에서 도보 거리에 광역버스(M버스) 정류장이 있어 강남과 잠실 등으로 가는 교통이용이 쉬우며, KTX 수원역, 경부고속도로, 용인-서울고속도로 등 광역 교통망도 잘 되어 있다.

또한, 우수한 교육환경이 장점으로 꼽힌다. 명문 유치원으로 불리는 밀알유치원과 가깝고 서천초등학교(혁신학교)도 도보로 약 5분 거리에 위치하며, 단지 옆에는 서천 둘레길이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아파트는 평면과 단지에 다양한 특화설계를 도입하여 명품 주거단지로 만들어질 계획이다. 중소형평형 구성으로 4-bay, 판상형 구조(일부세대 제외)로 환기와 채광이 뛰어난 것이 장점이다. 3면 발코니를 도입하여 약 10㎡의 서비스 면적과 알파룸을 제공하여 공간활용을 극대화한 평면으로 설계하였다.(일부세대 제외)

이밖에 지상 주차장이 없는 공원형 단지로 설계되어 쾌적하고, 안전한 생활이 가능하다. 단지 내에는 스케이트장이 있는 중앙광장이 조성되어 아이들과 산책하고 함께 운동도 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였다. 또 10cm 넓은 와이드 주차장을 제공하여 여성 운전자를 위한 배려도 잊지 않았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망포동 신동사거리 인근에 조성될 예정이다.
분양문의 : 1899-54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