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라쥬 '마이크로 니들패치', 중국화장품 전문뷰티 프로그램 집중 방영
2015-05-12 11:33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연일 계속되는 중국발 황사와 미세먼지로 인해 피부 건조주의보가 발령됐다. 특히 봄에서 여름으로 넘어가는 환절기에는 피부가 더욱 건조해지기 마련인데, 특히 여성들의 경우 눈가주름과 팔자주름이 도드라지면서 최대 고민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예민한 부위에 붙이기만 해도 주름개선 효과를 볼 수 있는‘웰라쥬 마이크로 니들패치’가 중국 뷰티프로그램에 방영되며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니들패치는히알루론산 성분으로 즉각적인 주름 개선 효과를 느낄 수 있다는 게 업계 관계자의 설명이다.
지난 3일 방송된 중국 상해 SiTV 뷰티 프로그램 미려밀마(美丽密码)SEASON2의 첫번째 방송에서웰라쥬 마이크로 니들패치가소개됐다.
순수 상민 원장의 팔자주름 고민솔루션으로공개된 이 제품은,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어 원하는 부위에 패치를부착해주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이다.또 방송에서는 패치 속 니들이 피부속으로 침투하여 주름개선 효과와 피부탄력을 즉각적으로 높일 수 있다는 점이 중점적으로 소개됐다.
미려밀마의패널로 등장한배우 서윤아씨는 “바쁜 일상 속에서나 친구와 전화통화를 하면서도 편리하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어 사용하기에 편리하다”라고 하였다. 오세광 원장은 “물광 주사와 같은 효과를 주는 기능 때문에 피부과 손님이 줄어드는 거 아닌지 걱정된다”며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미려밀마의 이슬 PD는 “한국의 뷰티 정보를 발빠르게 전달하고 트렌드를 선도하는 중국 뷰티 전문 프로그램 미려밀마에서 첫번째 제품으로웰라쥬 마이크로 니들패치를 선택하게 된 이유는 제작진이 먼저 제품을 철저하게 분석하고 사용해 그 효과를 체험해보았기 때문에 자신있게 시즌2메인제품으로 선택했다.” 라고 말했다.
또다른 중국의 유명한 뷰티 프로그램인호남TV 방송의 ‘나는미인이다(我是大美人)’ 제작진이 촬영한 ‘미니미인’ 영상이 5월 13일 공개된다.지난 달에 직접 제작진이 한국을 방문하여 웰라쥬마이크로 니들패치를 직접 시연하고 그 효과를 확인한 바 있다.이날 제작진은 한쪽에는 화장품을, 한쪽에는 패치만 부착한 뒤 비교해본 결과 패치를 부착한 쪽에서 즉각적인 주름개선 효과가 나타난 것을 직접 확인했다.
한편 피부과 의사들의 추천을 받은 웰라쥬 마이크로 니들패치는피부성형분야에서 독보적인 기술력을 보유한휴젤파마에서런칭한 바이오 코스메틱, 웰라쥬의 제품이다.국내를 넘어중국에서 먼저 니들패치의 기대감을 표현한 것에 주름 고민을 좀 더 덜어주는 제품을 믿고 선택할 수 있는 점이K-뷰티가 제시하는 또 하나의 팁이다.
여기에 롤어플리케이터로 제작되어 추가적인 피부진정과 미백,주름개선 효과를 지닌 세럼이 추가 구성되어 웰라쥬니들패치듀오세트로 두 배의 효과를 만나볼 수 있다. 문의 ) 1544-53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