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효성 ‘반해’ 뮤직비디오, 4분의 ‘판타지아’에 “반하다”
2015-05-11 13:47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첫 번째 미니앨범 ‘판타지아(FANTASIA)’로 1년 만에 컴백한 전효성의 신곡 ‘반해’ 뮤직비디오가 11일 정오 베일을 벗었다.
과거 기억을 더듬듯 비디오 테잎을 트는 것으로 시작되는 전효성의 ‘반해’ 뮤직비디오는 눈 뜰 때부터 잠 들 때까지, 전효성의 일거수일투족을 엿보는 듯한 착각을 일게 한다. 천진난만하게 비누방울을 불고 있는 전효성, 볼륨감 넘치는 몸매로 옷을 갈아 입는 전효성, 상큼한 표정으로 세차를 하는 전효성 등 일상적이면서도 독보적인 장면들이 남성 팬들의 판타지를 미묘하게 자극하는 것.
“네게 반해 널 처음 본 그 순간에 내 눈에 네가 다 비쳐 살짝 빠져가 빠져가 빠져가 baby”라고 외치며 농염한 자태로 카메라 렌즈를 바라보는 전효성에게는 지난 솔로곡 ‘Good-night Kiss(굿나잇 키스)’ 때와는 또 다른 매력이 가득하다. 이에 ‘반해’ 속 한 편의 영화 같은 영상미와 솔로 전효성만의 다채로운 매력은 이른바 ‘5월 솔로대란’에서 대중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 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전효성 ‘반해’는 현재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유투브 채널 (www.youtube.com/user/TSENT2008)과 시크릿 공식 팬카페(http://cafe.daum.net/SECRETTIM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