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가족 여행이 대세! 수트라하버리조트로 떠날까?

2015-05-08 08:21

[사진=수트라하버리조트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에 위치한 수트라하버 리조트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F&B 프로모션과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액티비티들을 마련한다.

말레이시아 원주민인 무룻 부족의 전통 무기였던 화살총 놀이, 코코넛 잎 공예, 콩칵 게임(말레이시아 전통보드게임), 올림픽 사이즈 수영장에서 워킹볼을 이용해 물위 걷기 등 흥미로운 액티비티들이 마련돼 있으며 성인들을 위한 테니스 클리닉, 당구레슨도 진행된다. 

최고급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 ‘페르디난드’, 인도, 말레이시아를 비롯한 다양한 동남아시아 정통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스파이스 아일랜드’를 비롯해 뷔페 레스토랑에서는 어린이를 위한 메뉴뿐만 아니라 한국 손님을 위해 김치, 감자볶음, 불고기 등의 한식을 제공하고 있다.

중국 전통 레스토랑 ‘실크가든에서는 셰프 루이의 글래스 누들, 치킨 칠리 누들 등 다양한 면 요리를 선보이고 안다만해를 마주한 브리지 비치 클럽에서 매콤한 치킨, 비프 토르티야 랩과 시원한 사바한 칵테일, 로컬 라이스 와인을 맛볼 수 있다.

어린이 수영장, 에메랄드 빛 바다 풍광을 감상할 수 있는 수영장, 50m 올림픽 규격사이즈 수영장을 비롯 총 5개 테마 수영장도 갖추고 있다.

수트라하버 리조트의 가장 큰 장점은 골드카드 하나로 식사, 섬 투어, 수영장 및 키즈클럽을 비롯한 다양한 부대 시설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리조트 내 레스토랑에서 조식, 중식, 석식을 이용할 수 있으며 마누칸 섬 투어가 포함된다.

골드카드를 소지하면 드라이빙 레인지와 마리나센터 내에서 볼링, 배드민턴, 테니스, 피트니스센터, 영화관과 키즈 클럽 등도 무료다.

또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통해 저녁 6시에 체크아웃 할 수 있으며 호텔-시내간 무료 셔틀버스를 제공한다.

북 보르네오 증기기차, 스파, 골프, 해양스포츠 등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할 수 있다. 02-752-6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