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시공사,고양관광문화단지(한류월드)내 복합시설용지 분양

2015-05-06 14:25

토지이용계획도 및 M1-4위치도


아주경제 김문기 기자 =경기도시공사는 고양시 장항동 일원에 조성중인 고양관광문화단지(한류월드) 내 복합시설용지 4개 필지를 경쟁입찰 방식으로 분양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분양하는 복합시설용지는 공동주택 근린생활시설 등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특히 최근 중소형 가구의 수요 증가 등을 반영해 실수요자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주거시설을 2340가구 중 2106가구인 90%까지 배치했다. 또한 한류월드 내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공급되는 공동주택용지로 경쟁입찰방식으로 분양된다.

복합시설용지의 입찰신청접수 및 개찰은 21일로, 공사 토지분양시스템을 통해 입찰신청 가능하며 27일 계약을 체결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공사 홈페이지(http://www.gico.or.kr) 및 토지분양시스템(http://buy.gico.or.kr)에 게시된 공고문을 참고하거나, 판매총괄팀(031-220-3273, 3275)으로 문의하면 된다.
 

빛마루에서 내려다 본 원마운트 주변


한류월드는 남서측으로 자유로 킨텍스 I.C와 남동측으로는 제2자유로 장항I.C가 위치하고 있어 서울로의 접근 및 서울외곽순환도로 및 인천국제공항 등의 접근이 용이하며, 단지 내 엠블호텔 킨텍스점과 디지털 방송콘텐츠지원센터(빛마루)가 있으며, EBS 디지털통합사옥도 2017년에 입주할 예정이다.

또한, 북측으로 대단위 아파트, 동측으로 호수공원 및 오피스텔 단지가 입지하고 있으며, 인근에 킨텍스 원마운트 아쿠아리움 현대백화점 등 편익시설이 밀집되어 있어, 향후 한류관광 및 문화의 중추적 역할을 담당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