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고 열퐁 사진까지? 옛날사진 ‘따라 찍으면’ 새로운 추억까지 소중함이 두 배
2015-05-06 08:41
‘옛날사진 따라하기’ 이벤트는 아모제푸드 홈페이지에 로그인 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 과거의 사진과 현재 사진을 함께 업로드 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한 현재 사진은 과거 사진 속에서 포인트가 되는 의상, 소품, 동작, 표정, 장소 등을 1개 이상 동일하게 따라 찍으면 된다.
업로드 한 사진은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자신의 SNS에도 공유 가능해 사진 속 추억을 소중한 사람들과 나눌 수 있다.
아모제푸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참여자들이 또 하나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풍성한 선물도 마련했다.
추첨을 통해 선정한 9명에게 엘레나가든 모바일 기프티 카드 3만원권 및 인스탁스 미니 7S, CGV 영화관람권 등을 선물한다. 당첨자는 오는 6월 2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이 외에도 ‘옛날사진 따라하기’ 이벤트 페이지를 자신의 SNS 계정에 공유하면 10명을 추첨해 엘레나가든 모바일 기프티 카드를 증정한다.
아모제푸드 마케팅실 관계자는 “아모제푸드를 찾은 고객들이 옛날에 찍은 사진을 따라 찍으며 추억을 되새기고, 새로운 추억을 하나 더 만들 수 있도록 ‘옛날사진 따라하기’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다가오는 어버이날, 스승의 날에 가족, 학창시절 은사 및 친구들과 함께 사진을 찍으며 소중한 추억을 나누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