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달을 맞아 저신용자를위한..개인회생사건번호대출,개인회생자대출 알려져 관심급증
2015-04-30 09:10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5월 가정의달을 맞아서 다른날보다 활기찬 5월을 기대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다. 아이들과 주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어린이날, 오랫만에 부모님과 즐거운 식사 및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어버이날, 가르쳐주시고 이끌어주신 은사님을 만나는 스승의날 등 다양한 행사들이 줄지어져 있어 많은 사람들이 5월을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다.
하지만 가정의달을 맞아 다른사람들과 다르게 고심이 많은 사람들 또한 있다. 사회적으로 불경기가 지속되고 서민들의 부채비중이 높아지다보니 개인채무를 감당하지못해 정부지원제도인 개인회생제도 및 신용회복제도, 파산면책제도등을 통하여 채무조정을 받은 사람들이다.
다가오는 5월이 행복하지만 한편으로는 아이들 선물 및 부모님용돈 등 여러가지 이유로 지출이 많이지는 시기이기 때문이다.
또 채무조정중 갑작스런 사고, 질병, 입원, 수술등의 이유로 긴급자금을 필요로 하는 경우 불편한 상황에 노출될 수 있다. 이들의 다급한 마음을 이용한 불법대출 및 보이스피싱이 기승을 부리고 있으니 주의를 해야한다.
이밖에 최근 채무조정자증가로 인해 채무조정자 전용 개인회생중대출, 개인회생자대출상품들이 다양하게 출시되어있는데 개인회생대출자격 및 조건중 중 사건번호만 부여받아도 대출이 가능한 개인회생사건번호대출 및 인가전대출, 개인회생개시결정대출 등에 대한 문의가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주)엠맥스대부중개(www.m-maxloan.com)는 개인회생사건번호대출 및 개인회생인가전대출, 개인회생개시결정대출 등 긴급한 상황에서 대출을 문의하시는 분들을 위해 시간에 구애없이 언제든 필요시 1:1상담(1544-3727)을 진행할 수 있는 무료상담센터를 운영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