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관심 정보 골라 모바일 알람 'S큐레이터' 선보여

2015-04-27 16:28

[사진 = 신한금융투자 제공]


아주경제 이정하 기자 = 신한금융투자(대표이사 강대석)는 27일 고객 관심정보만을 골라서 모바일 푸쉬(Push) 메시지로 알려주는 신개념 증권투자정보 서비스 'S큐레이터'를 선보이며,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한금융투자 관계자는 "'S큐레이터'는 넘쳐나는 투자정보 중 보유 중인 주식, 금융상품에 대한 뉴스, 공시뿐 아니라 목표수익률 도달 정보 등 고객이 관심 갖는 정보만을 선별해 모바일 푸쉬 메시지 형태로 제공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라고 말했다.

'S큐레이터 서비스'는 증권투자 정보를 제공하는 '투자정보 푸쉬 알림 서비스'와 수익률 관리를 위한 '가디언 서비스'로 구성돼 있다.

'투자정보 Push 알림 서비스'는 고객이 보유(관심) 중인 종목, 금융상품에 대한 뉴스, 공시, 이슈 스케줄, 시황, 리포트를 제공한다.

'가디언 서비스'는 고객 수익률을 높이기 위한 사후관리에 중점을 뒀다. 고객이 주식, 금융상품 수익률 범위를 설정하면, 수익률 움직임에 따라 Push 메시지가 전달된다.

신한금융투자는 'S큐레이터 서비스' 오픈에 맞추어 화장품, 커피 큐레이션 커머스 서비스를 경품으로 '자산관리도 큐레이션 시대!'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서비스 가입 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라인 등 SNS를 통해 입소문을 내주는 고객이 추첨 대상이다.

최초 계좌 개설과 함께 서비스에 가입하는 100명에게는 커피 음료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4월 27일부터 5월 29일까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