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매주 화요일 쇼핑 절대찬스 ‘화요점정’ 이벤트 실시
2015-04-27 08:45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소셜커머스 위메프(대표 박은상)가 5월 말까지 매주 화요일 쇼핑 절대찬스인 ‘화.요.점.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금주의 ‘화.요.점.정’ 이벤트에서는 △식품·건강 △유아동·출산 △유아패션·완구 △생활·주방 △가구·홈·데코 △취미·문구·애완 △스포츠·자동차 △모바일·악세서리 등 마트군 상품 2만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할인쿠폰이 적용되며 화요일 오전 10시부터 다음날 오전 10시까지 사용 가능하다.
오는 28일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벤져스 히어로’, ‘또봇’, ‘카봇’ 등 어린이날 인기 선물과 어버이날 선물로 추천하는 ‘발마사지기’와 ‘안마의자’ 등을 특가에 판매한다. 또한 특별한 이벤트도 당일 오전 10시에 공개한다.
‘코니밴드 유아패션’, ‘하기스 프리미어플러스’, ‘폴로키즈 신발’ 등 유아용품 및 패션 제품이 매출 상위권을 차지했고 ‘한줌 견과 디넛츠’, ‘BBQ 치킨너겟’, ‘디퓨저’, ‘키친아트 후라이팬’ 등 식품과 생활·주방 제품도 높은 매출을 기록했다.
위메프 조수현 운영기획디렉터는 “화요점정 이벤트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출 부담이 큰 고객들에게 알뜰 쇼핑 혜택을 주기 위해 기획한 프로젝트”라며 “매주 화요일 위메프를 방문하면 새로운 이벤트와 원데이 특가 상품을 만날 수 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