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수현, 쇼핑몰 ‘프롬비기닝’ 피팅모델 출신?

2015-04-23 11:36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아주경제 윤정훈 기자 = 이해준 감독과 열애설이 난 배우 손수현이 피팅모델 출신이라는 사실이 알려져 화제다.

23일 MBN스타는 “이해준 감독과 배우 손수현이 2개월 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에 손수현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커져가고 있다.

그녀의 이름이 알려진 것은 지난 2013년 그룹 버스커버스커의 뮤직비디오 출연이 계기다. 당시 일본 배우 ‘아오이 유우’ 닮은꼴 여배우로 신비감을 주며 등장했다. 손수현은 그룹 빅뱅 대성의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한 적도 있다.

뮤직비디오로 등장하기 전에 손수현은 용돈을 위해 쇼핑몰 ‘프롬비기닝’의 피팅모델을 했다. 쇼핑몰 모델로 유명해지면서 자연스럽게 뮤직비디오를 찍고 배우의 길에 들어섰다.

최근 종영한 KBS2 드라마 ‘블러드’에서는 민가연 역으로 배우 안재현, 구혜선, 지진희 등과 함께 출연했다.

손수현과 열애설이 난 이해준 감독은 지난 2006년 영화 ‘천하장사 마돈나’를 통해 영화감독으로 데뷔해 ‘김씨 표류기’, ‘끝까지 간다’, ‘나의 독재자’ 등의 각본과 연출을 했다.

네티즌은 손수현과 이해준 감독의 열애설에 대해 “손수현 아오이유우 닮았다”, “손수현 이해준 15살 차이 대박”, “이해준·손수현 잘 어울려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