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냄새를 보는 소녀' 오초림 깨방정 떨게한 무대는 '비보이전용극장'…'쿵! 페스티벌'도 주목

2015-04-21 09:32

[사진=SBS방송화면캡처]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냄새를 보는 소녀' 극장 촬영분이 홍대의 비보이전용극장에서 진행됐다.

SBS 수목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 극장 촬영은 세계 최초로 비보이전용극장을 설립해 자유로우면서도 건전한 브레이크 댄스 문화에 앞장서 온 에스제이비보이즈㈜가 장소 협찬을 했다.
 
이번 촬영은 '냄새를 보는 소녀' 여주인공인 오초림(신세경)이라는 엉뚱한 캐릭터가 비보이전용극장의 개성과 부합했기 때문이다. 

비보이전용극장은 자유로운 거리문화를 상징하는 그라피티가 벽에 그려져있어 자유분방하고 활달한 분위기를 풍긴다. 무엇보다 객석과 무대의 구분이 없어 바로 코앞에서 춤을 추는 비보이들의 뜨거운 에너지를 느끼며 공연을 즐길 수 있다는 점도 매력적이다. 

에스제이비보이즈㈜는 6번째 야심작으로 비보이 넌버벌 뮤지컬인 '쿵! 페스티벌'을 선보이고 있다. '쿵! 페스티벌'은 세계수준급 비보이들의 화려한 무브에 웃음과 감동이 어우러진 스토리로, 누구라도 신나게 즐길 수 있는 공연이다.

또한 서커스를 능가하는 고난이도 댄스기술에 눈이 휘둥그레해지다가 놀라움을 잠깐 내려두고 잠깐 쉬어가며 참여할 수 있는 재미난 퀴즈와 마술쇼가 공연 중간중간 소소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하지만 진짜 묘미는 커튼콜이 끝나고 난 뒤의 댄스 배틀이다. 화이트팀과 블랙팀으로 나눠 각자가 화려한 춤 실력을 뽐내며 대결을 펼치는 동안 관객들은 마음껏 열광할 수 있다. 

현재 홍대에서 공연 중인 '쿵! 페스티벌'은 http://www.sjbboy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전화 : 02-323-5233 에스제이비보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