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피겐 위메프와 함께 ‘나눔DAY 프로모션’ 실시
2015-04-20 10:55
‘나눔DAY 프로모션’은 슈피겐과 위메프가 소외계층을 돕기 위해 공동으로 마련한 자선행사로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삼성동에 위치한 위메프 신사옥에서 진행된다.
행사 기간 신제품 갤럭시S6·S6엣지는 물론 아이폰 시리즈 및 LG G 시리즈 등 다양한 프리미엄 케이스를 모두 최대 70% 할인된 금액인 5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판매수익금은 전액 사회단체에 기부되어 주변 소외이웃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슈피겐의 각종 케이스 및 액세서리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체험전시존도 같은 장소에서 이날부터 30일까지 운영된다.
체험전시존은 ‘네오하이브리드’ 및 ‘울트라하이브리드’ 등 슈피겐의 다양한 케이스가 전시돼 있으며, 안드로이드와 애플 기기를 모두 호환하는 2in1 케이블 ‘C21 Dual’을 비롯해 보조배터리, 이어폰, 노트북 백팩 등 여러 종류의 액세서리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별도 명함추첨을 통해 노트북 백팩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국봉환 슈피겐 본부장은 “슈피겐은 모바일 패션 업계 대표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편의제고는 물론 지역사회에도 더 큰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