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 '율하 이엘센트럴시티' , 이달 17일 본격 분양
2015-04-14 13:00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율하신도시와 장유신도시를 연결하는 중심축 입지에 최적의 주거지로 평가 받는 율하 이엘센트럴시티가 4월 17일(금) 본격적으로 분양을 시작한다.
율하 이엘센트럴시티는 김해최고의 스카이라인, 총 세대수 4,000여세대(예정)의 대단지로 김해지역 최대규모이며 시공사는 메이저 건설회사들 물망에 오르고 있다.
율하 이엘센트럴시티 주변지역은 무계개발지구, 신문택지개발지구, 율하2개발지구등 개발계획이 줄줄이 대기하고 있어 김해 지역 최고의 입지조건을 갖출 전망이다. 또 율하 신도시와 접해 있으면서 김해관광유통단지와의 접근성이 우수하고, 유통과 관련된 기반시설이 우수해 율하지역 최고의 주거환경을 갖춘 곳으로 평가 받고 있다.
관동초, 장유중, 율하고 등 교육시설이 인접해 있고,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김해농수산물유통센터, 롯데워터파크등의 편의시설들이 지척에 있어 여유 있는 생활을 가능하게 한다.
커뮤니티시설은 골프연습장, 독서실, 휘트니스센터, 수영장, 사우나 등 김해에서 최대규모로 조성되어 입주민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며, 단지 내 상가구성이 다양하여 모든 것이 해결된다.
또한, 전면부에 거실, 침실 등을 포함한 4bay 공간배치로 실내 채광을 극대화했으며 넓은 발코니 서비스 면적을 제공한다. 판상형 위주의 특화설계로 조망권 및 통풍로를 확보해서 실내 개방감과 쾌적성을 향상시켰다.
현재 ‘김해 율하 이엘센트럴시티’(http://band.naver.com/n/xTkNZS3O)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분양문의 : 055-314-98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