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호텔, 가정의 달 도민 할인 이벤트 '풍성'

2015-04-09 01:22
뷔페 레스토랑 '더 파크뷰' 도민 20% 할인

▲제주신라호텔 뷔페 레스토랑 '퍼 파크뷰'


아주경제 진순현 기자=제주신라호텔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도민 할인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

이달부터 다음달 말까지 뷔페 레스토랑 ‘더 파크뷰(The Parkview)’에서 브런치와 디너 뷔페를 이용하는 도민에게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더 파크뷰’는 주방장이 요리하는 과정을 직접 볼 수 있는 ‘오픈 라이브 키친’으로 된 뷔페 식당이다. 넓은 공간과 최상급 식재료로 만든 다양한 요리, 따뜻한 봄날을 즐길 수 있는 야외 전경은 가족모임 최적의 장소로 손꼽힌다.

‘더 파크뷰’에선 또 이달을 한정해 전복 특선 요리를 선보인다. 전복 숯불구이, 초밥, 부야베스(프랑스 전통 요리로 지중해식 해산물 스튜), 전복 불로탕 등 전복을 이용한 다양한 요리를 준비했다.

아울러 다음달 가정의 달을 기념해서는 ‘더 파크뷰’ 디너 뷔페 이용 고객에게 최고급 샴페인 ‘멈(G.H.MUMM)’ 한 잔과 캐릭터 모양 컵케이크를 제공한다. 또 핫 코너에선 이탈리아 정통 수제 화덕 피자, 즉석 파스타, 직화구이 숯불 바비큐 등을, 콜드 코너에선 제주산 신선 채소와 자연산 생선회를 맛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아시안 코너에서는 100% 수제 방식으로 빚은 딤섬을 비롯한 중식 요리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신라호텔은 별도의 행사로 이달 ‘로맨틱 모멘트(Romatic Moment)’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패키지는 ‘내추럴 트레킹’ 또는 ‘천혜향·딸기따기 체험’을 포함해 본관 스탠다드 객실 1박, 실내외 수영장 무료 이용, 와인 파티 무료 입장, 2인 조식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온라인으로 패키지를 예약하면 풀 사이드 바 수제 치즈 버거 세트 2인 1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패키지 가격은 1박 41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며, 다음달까지 이용 가능하다.

문의 064-735-5334(www.shilla.net/jej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