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호텔, 합리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더 다이닝 카드’ 멤버십 출시
2015-04-07 09:36
다양하고 실속있는 혜택의 11가지 기프트 바우처 제공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인천 송도에 위치한 글로벌 체인 호텔,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가 3일, ‘더 다이닝 카드(The Dining Card)’ 멤버십을 출시했다.
더 다이닝 카드 멤버십은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호텔을 즐겨 찾는 고객을 위한 레스토랑과 객실 할인 및 그 외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호텔만의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대표적인 혜택은 수라채 다이닝 뷔페 할인이다.
1인 식사 주문 시 식사 금액의 25%가 할인되며 인원에 따라 할인율이 다르게 적용된다. 최대 할인율은 35%이다.
객실의 경우에는 우대요금(객실 점유율에 따른 일별 할인 객실 요금)을 기준으로 상시 20%를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사전 예약 시 비즈니스 센터의 미팅룸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가입 시 특별 제공되는 11가지 기프트 바우처만으로도 더 다이닝 카드 멤버십의 효익을 톡톡히 볼 수 있다.
더 다이닝 카드는 한가지 등급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용금액은 29만원이다. (세금 포함가)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호텔 홈페이지(www.holidayinnsongdo.com)의 ‘Membership’ 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