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호텔, 어린이날 기념 수라채 다이닝 특별 프로모션
2015-04-20 09:25
어린이날 스페셜 디저트 및 특별 메뉴 마련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국제도시 송도에 위치한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호텔, 수라채 다이닝은 오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특별한 이벤트와 어린이를 위한 스페셜 메뉴 및 디저트를 마련한다.
어린이에게는 직접 음식을 만들어볼 기회를 제공하고 어른들에게는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수제 핫도그 스테이션을 마련하여 아이와 부모가 함께 할 수 있는 체험 공간을 마련하였고, 수라채 다이닝을 방문한 어린이 고객에 한하여 파티시에 팀이 동심을 자극하는 솜사탕을 즉석에서 만들어 제공한다.
이 밖에도 풍선 아트 전문가를 초빙하여 어린이 고객들에게 풍선을 선물할 계획이다.
봄맞이 리뉴얼로 라이브 스테이션 및 한식 메뉴 등이 한층 강화 된 수라채 다이닝은, 어린이날에는 기본 메뉴에 어린이 선호 메뉴인 미니버거와 피자, 떡갈비, 치킨너겟, 회오리 감자 등 을 추가로 제공한다.
다채롭고 맛좋은 디저트로 유명한 수라채 다이닝의 이번 스페셜 디저트 메뉴로는 놀이공원에 가면 빠지지 않고 꼭 사먹는 인기 메뉴인 츄러스를 여러가지 색상과 맛의 쵸콜릿 디핑과 함께 제공하고, 벨기에산 쵸콜릿을 사용하여 깊고 부드러운 맛이 일품인 쵸콜릿 봉봉을 제공한다.
필라델피아 크림치즈를 토핑으로 사용하여 부드럽고 달콤한 컵케익 등 어린이는 물론 어른들의 입맛도 만족시켜줄 다양한 디저트들이 준비되어 있다.
5월 5일 수라채 다이닝 뷔페 점심과 저녁은 각각 1,2부로 진행된다. 점심 1부는 11:45부터 ~ 13:20까지, 2부는 13:20부터 ~14:45까지 진행되고 저녁은 1부는 17:30부터 ~ 19:30까지, 2부는 19:30부터 ~ 21:30까지 진행된다. 이용 가격은 점심과 저녁 모두 5만 5천원이다. (세금 포함가/ 업장 상황에 따라 1, 2부제 운영 시간은 달라 질 수 있음)
이 맘 때면 뉴욕 부럽지 않은 송도의 센트럴 파크는 나들이 족들로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해수로를 따라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달리는 수상택시, 드넓은 잔디 광장과 흐드러지게 핀 철쭉 동산, 어린이들이 좋아할 꽃사슴과 토끼를 만날 수 있는 작은 농장 등 송도 센트럴 파크의 9경을 꼭 만끽해볼 것을 추천한다.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호텔이 5월 31일까지 판매하는 스프링 피크닉 패키지(피크닉 도시락 세트 및 에코백 증정)를 이용하면 완벽한 봄나들이가 완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