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보트타고 송도 한바퀴’ 패키지 선보여

2018-09-07 08:02

센트럴파크 보트타고 송도 한바퀴[사진=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세계적인 호텔그룹 인터컨티넨탈호텔그룹(IHG) 산하의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가 올 가을 연인 또는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보트타고 송도 한바퀴’ 패키지를 준비했다.

송도의 랜드마크, 센트럴 파크 이스트 보트 하우스와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가 만났다. 편안한 객실에 투숙하며 센트럴파크에서 즐기는 도심 속 수상 레져가 이번 패키지의 메인 테마다.

‘보트타고 송도 한바퀴’패키지를 예약하면 프리미엄 객실에 투숙하며 조식은 물론 수상 레져를 즐길 수 있다. 센트럴 파크에서 여유로운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만의 피크닉 돗자리, 아츠델리 음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모든 고객에게 합리적인 구성을 제공하기 위해 패키지는 ‘커플호’, ‘패밀리호’로 나뉜다.

‘커플호’를 예약하면 연인(2인)과 즐길 수 있는데 카누, 카약 또는 투명 카약 이용권을, ‘패밀리호’를 예약하면 최대 5인까지 수용 가능한 패밀리 보트 이용권을 체크인 시 제공한다.

패키지 예약시 홀리데이 인 만의 ‘키즈 스테이&잇 프리’ 서비스가 적용돼 성인을 동반한 12세 미만 어린이는 조식과 수라채 다이닝 런치 및 디너 뷔페를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객실을 공유하는 최대 두 명의 어린이는 무료로 숙박할 수 있다.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보트타고 송도 한바퀴’ 패키지는 16만5000원부터 예약이 가능하고 가을 시즌동안만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