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골프스타 시즌3’ 사전 예약 이벤트 실시

2015-04-02 16:35

[사진제공-컴투스]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 글로벌 인기 게임 ‘골프스타’의 시즌3 업데이트를 예고하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골프스타는 전 세계 유저들과 함께 실시간으로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고품질의 리얼 3D 모바일 게임으로, 2013년 출시 직후 영국 포함 전세계 43개 국가 앱스토어 스포츠 장르 1위에 오르는 등 세계적인 인기를 누리며 1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국내외 유일무이한 장수 인기 골프 타이틀이다.

컴투스는 올 봄 골프스타 시즌3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다.

길드 멤버와 협동해 플레이 하는 ‘길드 대전 리그’와 세계 각 코스를 돌며 보상을 받는 ‘월드 커리어’, ‘스폰서 계약’ 시스템 등 새로운 콘텐츠를 대거 추가하고 세계적인 브랜드와 제휴를 통한 신규 장비 아이템, 봄 의상을 선보일 예정이다.

골프스타 시즌 3 본격 업데이트에 앞서 기존, 신규 유저들을 대상으로 사전 예약 이벤트가 실시된다.

참가자는 휴대폰 및 PC에서 사전등록 페이지(http://event.com2us.com/ci/2015/03/golfstar_season3pre/event/kr)에 접속하고 본인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골프스타 시즌3 업데이트 이후에 문자로 전달된 쿠폰번호를 통해 게임 플레이 시 유용하게 사용 가능한 재화 아이템 ‘스타’ 150개를 수령 할 수 있다.

컴투스 관계자는 “골프스타 시즌3에서는 주변 골퍼들과 시공간에 구애 받지 않는 모바일로 함께 모여 골프를 즐기는 핵심 콘텐츠 ‘길드대전’을 비롯해 기존 골프스타의 재미를 극대화한 다양한 시스템 등이 제공될 예정”이라며 “시즌3를 기대해 주는 많은 이용자들에게는 혜택을 미리 제공하고자 예약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