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웰리아 어렵게 원료 수급 방송 진행, 소비자 열광

2015-03-27 11:00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무릎관절증 증상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무릎관절증 환자가 봄철에 증가하는 이유는 겨울철 활동량의 부족으로 근력과 유연성이 떨어진 상태에서 무리한 야외 활동을 하기 때문이다. 특히 봄이 시작되는 3~5월 사이에 환자 수가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무릎관절증 증상으로는 무릎에 찌릿한 통증과 삐걱거리는 소리가 나며 무릎 가동범위가 줄어든다.

이런, 통증을 수반하는 관절염 질환에는 연골보호가 첫번째로 중요하다. 연골은 하루 평균 무려 10만회 이상 관절을 움직이면서 계속 손상 받게 되는데, 불편하고 아픈 증상이 있어도 적극적으로 대처하는 사람은 많지 않다고 한다.

특히 연골은 한번 닳기 시작하면 스스로 재생할 수 있는 능력이 없기 때문에 빠른 대처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시중 약국에서 급할 때 사서 복용하는 강력한 관절소염진통제 의약품과 비교하여 시험된 유일한 관절건강성분으로서 탁월한 개선효과가 비교확인 되었다. 특히, 일반 관절소염진통제 경우, 복용 시 일시적으로 통증 감소 효과가 나타나다가 조금 지나면 다시 통증이 나타나는 것과 달리 식물성 보스웰리아 성분 경우, 섭취를 중단해도 개선효과가 뚜렷이 유지된다는 점이 확인되어, 부작용 우려 없는 식물성 천연 진통소염성분이다.

이렇듯 제 4세대 관절건강기능식품으로 보스웰리아 소재가 사람들에게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이번 보스웰리아 홈쇼핑 3차 런칭을 앞둔 블랙모어스는 80년 역사 전통의 호주 넘버원 브랜드로, 6년 연속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 상을 수상하였으며, 호주 관절 부문 1위를 자랑하는 세계적인 브랜드이다.

직전 홈쇼핑 방송 2회 모두 30분 만에 전량 매진을 기록했으며, 홈쇼핑 외에 물품을 구입할 수 없는 품귀현상으로 소비자들의 큰 아쉬움을 사고 있다.

이에 80년 전통을 자랑하는 블랙모어스측은 “유향나무에서 극 소량만 추출해서 만들어지는 보스웰리아 다 보니 홈쇼핑 방송에서 밖에 구입하지 못하며, 생각했던 것 보다 물량이 많이 부족한 건 사실이다.” 며, “하지만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최대 수량을 맞춰 어렵게 3차런칭을 준비했다.” 고 밝혔다.

블랙모어스 조인트 플렉스 보스웰리아는 오는 2015년 3월 28일 토요일 오전 6시 NS홈쇼핑에서 방송이 진행 한다.
 

[보스웰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