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식품, 어린이 건강음료 쥬아베 6종 출시

2015-03-25 10:03

[사진=천호식품 쥬아베 ]


아주경제 이채열 기자 =천호식품(대표 김영식)은 최근 어린이 건강음료 브랜드‘쥬아베’를 런칭했다.

이번에 출시한 쥬아베 6종의 제품은 홍삼, 블루베리, 키즈에너지, 멀티비타민, 칼슘, 초유제품으로 어린이들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를 담아 만든 제품이다.

쥬아베 제품 중 액상타입은 6년근 홍삼농축액을 주원료로 한 ‘쥬아베 홍삼’, 블루베리 농축액으로 제작한 아이들의 눈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쥬아베 블루베리’, 마늘을 주원료로 하고 아연이 함유되어 있는 ‘쥬아베 키즈에너지’ 총 3종을 출시하였고, 청정지역으로 알려져 있는 뉴질랜드와 캐나다에서 자체 수입한 ‘쥬아베 멀티비타민’, ‘쥬아베 키즈칼슘’, ‘쥬아베 키즈초유’ 총 3종의 츄어블 타입을 출시했다.

특히, 이중에 주목을 할만한 제품은 ‘쥬아베 홍삼’이다.

최근 미세먼지와 황사의 기승으로 아이들의 건강을 찾는 손길이 분주해 지고 있다.

이 같은 환경변화에 아이들의 면역력이 어느때 보다 중요한데, 면역력을 거론할 때 빠지지 않는 것이 바로 홍삼이다. 홍삼 속 사포닌 성분은 면역력 강화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데 특이 아이들의 면역력 증강과 원기회복에 도움을 줘 성장기에 큰 역할을 하며 꾸준히 섭취할 경우 아이들의 집중력을 높이는데도 도움이 된다.

천호식품에서는 어린이 건강식품 ‘쥬아베’를 런칭하면서 유아전문쇼핑몰 ‘뮤맘’도 함께 오픈하였다. ‘뮤맘’은 커뮤니티와 쇼핑몰의 기능을 접목하여 만든 사이트로 제품을 구매한 사람만 구매후기를 적을 수 있다는 점이 돋보인다.

천호식품 관계자는 "쥬아베는 뮤맘(www.mumom.co.kr)에서 만날 수 있으며, 오픈 기념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