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식품, 어린이 건강음료 쥬아베 6종 출시
2015-03-25 10:03
아주경제 이채열 기자 =천호식품(대표 김영식)은 최근 어린이 건강음료 브랜드‘쥬아베’를 런칭했다.
이번에 출시한 쥬아베 6종의 제품은 홍삼, 블루베리, 키즈에너지, 멀티비타민, 칼슘, 초유제품으로 어린이들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를 담아 만든 제품이다.
쥬아베 제품 중 액상타입은 6년근 홍삼농축액을 주원료로 한 ‘쥬아베 홍삼’, 블루베리 농축액으로 제작한 아이들의 눈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쥬아베 블루베리’, 마늘을 주원료로 하고 아연이 함유되어 있는 ‘쥬아베 키즈에너지’ 총 3종을 출시하였고, 청정지역으로 알려져 있는 뉴질랜드와 캐나다에서 자체 수입한 ‘쥬아베 멀티비타민’, ‘쥬아베 키즈칼슘’, ‘쥬아베 키즈초유’ 총 3종의 츄어블 타입을 출시했다.
최근 미세먼지와 황사의 기승으로 아이들의 건강을 찾는 손길이 분주해 지고 있다.
이 같은 환경변화에 아이들의 면역력이 어느때 보다 중요한데, 면역력을 거론할 때 빠지지 않는 것이 바로 홍삼이다. 홍삼 속 사포닌 성분은 면역력 강화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데 특이 아이들의 면역력 증강과 원기회복에 도움을 줘 성장기에 큰 역할을 하며 꾸준히 섭취할 경우 아이들의 집중력을 높이는데도 도움이 된다.
천호식품 관계자는 "쥬아베는 뮤맘(www.mumom.co.kr)에서 만날 수 있으며, 오픈 기념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