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호텔, 새봄맞이 수라채 다이닝 메뉴 리뉴얼 및 피크닉 패지키 선보여
2015-03-25 09:32
즉석 그릴 요리, 샤브샤브 등 라이브 섹션 및 한식 코너 강화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인천 송도에 위치한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호텔’은 새봄을 맞이하여 수라채 다이닝 뷔페 메뉴를 대폭 리뉴얼하고, 실속있고 풍성한 혜택의 봄 피크닉 패키지를 선보였다.
서해대교의 멋진 석양으로 유명한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수라채 다이닝은 메인 메뉴와 샐러드 뷔페를 제공하던 기존 평일 메뉴 뷔페를 주말과 같은 풀 뷔페로 구성을 변경하여 더욱 풍성하고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였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메뉴를 즐기고 싶은 고객들에게 반가운 소식이다.
눈에 띄게 두드러진 변화는 즉석에서 원하는 재료로 조리해주는 샤브샤브 코너가 추가되었고 갓 구운 토시살, LA갈비, 양고기, 너비아니 등을 즐길 수 있는 그릴 요리가 강화되었다. 한식 코너 또한 메뉴가 대폭 늘어났다.
봄철 잃은 입맛을 돋아줄 신선한 새싹 비빔밥 코너와 비타민이 풍부하여 면역력 강화에 좋은 다양한 봄나물, 신선한 간장 게장과 새우장, 풍미 가득한 오향장육 등을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주말 뷔페에는 참치와 북경오리도 제공된다. 수라채 다이닝 이용 가격은 주중 점심 3만9천원, 저녁 4만 9천원, 주말 점심, 저녁 5만5천원이다. (세금 포함가)
한편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판매되는 피크닉 패키지는 풍성한 혜택에 합리적인 가격이 매력적이다. 2인 조식 및 따사로운 봄날 피크닉에 잘 어울릴 만한 에코백과 피크닉 도시락 세트(파니니 샌드위치 2개, 과일, 샐러드 1개, 음료 2병)를 제공하여 송도 센트럴 파크의 완연한 봄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피크닉 도시락 세트의 픽업 시간은 체크인 시 사전 예약하고 1층에 위치한 아츠 델리에서 수령할 수 있다. 피크닉 패키지 이용 가격은 수페리어 룸 기준 15만원부터이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 문의: 032-250-0000
*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홈페이지: www.holidayinnsongdo.com
*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페이스북: www.facebook.com/holidayinnincheonsong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