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호 나가수3 마지막 가수로 합류, 소찬휘와 남vs녀 샤우팅 대결 '기대감UP'

2015-03-24 09:18

[사진=김경호]

아주경제 박효진 기자 = 김경호 나가수3 마지막 가수로 합류, 소찬휘와 남vs녀 샤우팅 대결 '기대감UP' 

김경호 나가수3 마지막 가수로 합류 소식이 전해지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3일 '나가수3' 측은 "오는 4월 3일 방송예정인 5라운드에서 김경호가 합류한다"고 밝혔다.

김경호는 3옥타브를 넘나드는 음역대를 지닌 22년차 록커다. 지난 1994년 1집 '마지막 기도'로 데뷔한 이후 '나를 슬프게 하는 사람들', '금지된 사랑', '나의 사랑 천상에서도' 등을 연달아 히트시켰다.

특히, 그는 장발의 헤어스타일에서 뿜어져 나오는 압도적인 카리스마와 무대매너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큰 사랑을 받아왔다. 하이톤 보이스와 샤우팅이라는 김경호만의 매력이 '나가수3'에서 어떤 매력으로 다가올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

무엇보다 김경호의 합류는 듣는 이들을 소름 돋게 하는 ‘희대의 샤우팅 대결’의 성사 가능성을 높이는 동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줄 것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나가수3' 제작진은 "김경호는 자신만의 개성이 있는 가수이자 열정적인 록커다"며 "특히 '나가수3'의 마지막 합류 가수이기 때문에 시청자 여러분께 큰 활력을 불어넣어줄 수 있는 가수를 섭외하고자 했다. 김경호는 듣는 것만으로도 속이 뻥 뚫리는 시원스런 고음과 한 번쯤 따라 하고 싶은 전매특허 하이톤 샤우팅으로 시청자들에게 활력을 불어넣어줄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나가수3’의 네 번째 탈락자가 결정되는 4라운드 2차 경연은 오는 27일 금요일 오후 10시부터 75분간 방송된다.

김경호 나가수3 마지막 가수로 합류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경호 나가수3 마지막 가수로 합류, 소찬휘와 대결 기대된다" "김경호 나가수3 마지막 가수로 합류, 대박이다" "김경호 나가수3 마지막 가수로 합류, 또 나오는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