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패시픽, 여행작가·탐험가 초청 ‘여행토크쇼’ 개최
2015-03-23 18:14
아주경제 이소현 기자 = 캐세이패시픽이 여행작가와 탐험가를 초청해 삶과 여행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캐세이패시픽 여행토크'를 개최한다.
'캐세이패시픽 여행토크는 오는 4월 15일 오후 7시 대림미술관 D 라운지에서 열린다.
캐세이패시픽은 지난 1월 '좋은 여행이란, 삶의 중요한 부분을 채워간다'는 의미의 'Life Well Travelled' 브랜드 캠페인을 론칭했다. 이번 여행토크도 브랜드 캠페인 컨셉에 맞춰 건축가이자 여행작가인 오영욱(필명 ‘오기사’)과 내셔널 지오그래픽 선정 '올해의 탐험가' 제임스 후퍼 외 여행에 조예가 깊은 방송인과 일반인이 연사로 나서 삶을 채우는 좋은 여행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이날 참석자들은 캐세이패시픽에서 제공하는 저녁식사 후 4명의 연사들이 '자신이 경험한 특별한 여행과 좋은 여행의 철학'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 자유로운 질의응답 시간을 갖는다. 참석자들은 연사들의 흥미로운 여행담을 통해 좋은 여행의 감동을 되새겨볼 수 있다. 또 참석자 전원에게 소정의 기념품과 추첨을 통해 홍콩 왕복 항공권도 증정된다.
캐세이패시픽 여행토크 초청권은캐세이패시픽 공식 페이스북(http://facebook.com/cathaypacifickr)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총 50명의 당첨자에게 1인 2매씩 증정된다. 오는 4월 5일까지 이벤트 게시글에 자신이 경험한 좋은 여행의 순간을 댓글로 남기고 공유하면 응모된다. 댓글 작성 시에는 여행 사진과 함께 같이 여행했던 사람 또는 장소를 태그하고 마지막 부분에 ‘#LifeWellTravelled’ 해시태그를 반드시 삽입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