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여행, 크루즈로 품격 있게 즐기자!

2015-03-20 08:04
참좋은여행, ‘리버크루즈 투어’ 선보여

[사진=참좋은여행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참좋은여행(대표 윤대승, 이상호)이 유럽의 강길 따라 이동하는 ‘리버크루즈 투어’를 내놓았다.

리버크루즈의 가장 큰 장점은 이동의 편안함. 밤사이 자는 동안 움직이므로 시간을 절약할 수 있고 체력 소모가 없는 것이 특징.

잠드는 여행지는 매일 다르지만 숙소는 같아, 매번 짐을 정리할 필요 없는 것도 장점이다. 

리버크루즈에 올라 객실 안에 베란다를 갖춘 풀 리버뷰 룸(Full Riverview Room)에 묵는다.

뷰티살롱, 피트니스, 월풀욕조, 도서관, 영화관 등 부대시설이 다양하게 준비돼 있고 지역 특산 와인과 맥주를 곁들인 코스 요리도 매일 제공된다.

일정은 라인, 세느, 다뉴브 등 강줄기를 따라 이동하다 하루 한 차례 기항지에 내려 시내를 관광하는 구성으로, 한국인 가이드가 한국인만 대상으로 전용 버스를 타고 인솔한다.

오후에는 가이드와 함께 하는 옵션투어 또는 자유여행 중 선택할 수 있다.

자유여행을 고를 경우는 일정을 직접 꾸려 마을을 구경한 후 지정된 시간까지 크루즈로 돌아오면 된다.

이 같은 장점을 갖춘 리버크루즈는 2015년 단 4개 지역에서 4회만 출발한다. 가격은 인천공항에서 출발하는 비행기삯을 포함하여 500~700만원선. 여행을 마친 후, 마일리지로 한국-오사카 구간 왕복 티켓 구매가 가능한 것은 덤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verygoodtour.com)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02-2185-25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