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힙합과 함께하는 파티 등 ‘로맨틱 화이트데이’ 이벤트

2015-03-11 15:16

 

아주경제 김현철 기자 = 종합요리식품기업 아워홈(대표 김태준)이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외식•급식업장, 온라인 식품몰 등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아워홈의 프리미엄 돈카츠 브랜드 사보텐은 로맨틱한 ‘썸심(心)동체’ 이벤트를 15일까지 진행한다. 사보텐 전국 60여개 매장에서 함께 식사하는 2인 이상 멤버가 동일메뉴(정식 및 업그레이드 세트)를 주문하면 테이블당 두부 샐러드 한 접시가 무료로 제공된다. 또 아워홈 통합멤버십 카드인 A1카드 포인트로 결제하면 추첨을 통해 사보텐 1만원 식사권을 증정한다.(일부 매장 제외)

코리안 라운지&다이닝 바 루[Lu:]에선 14일 오후 7시부터 새벽 2시까지 ‘화이트데이 위크엔드 파티’를 진행한다. 2000년대 초반을 주름잡던 힙합 음악을 들으며 화이트데이 파티를 즐길 수 있으며 루의 스페셜 메뉴와 와인,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4가지 화이트데이 세트메뉴를 12만원에 만나 볼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지정 좌석제로 운영돼 사전 예약이 필수다. 자세한 내용은 아워홈 호스피탈리티 페이스북(www.facebook.com/ourhomehospitality)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식품몰 ‘아워홈몰(www.ourhomemall.co.kr)’에선 싱글족을 위한 ‘나홀로 화이트데이 성공적’ 이벤트가 실시된다. ‘Single벙글 삼시네끼 세트’, ‘Single벙글 삼시육식 세트’, ‘사탕보다 맛탕 세트’ 등 기획상품을 최대 31% 할인 판매한다. 

식자재 종합 포털 사이트인 ‘아워홈 TFS(Total Food Solution/www.our hometfs.co.kr)에서는 식재 거래처 고객을 대상으로 ‘심쿵!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화이트데이 기획 상품 이용 후 후기를 남기면 선물 및 외식상품권 등의 100% 당첨 경품을 증정한다. 또 급식장에선 화이트데이 당일 급식장 이용 고객에게 사탕 등의 달콤한 후식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