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 새 걸그룹 씨엘씨 막내 장예은, '발랄한 매력의 반전 래퍼'

2015-03-11 05:30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박효진 기자 = 큐브 엔터테인먼트 신인 걸그룹 '씨엘씨(CLC)'의 데뷔를 앞두고 멤버 프로필을 공개했다.

이에 신인 걸그룹 '씨엘씨(CLC)' 멤버들의 프로필이 공개됐다.

큐브는 오는 19일 첫 선을 보이는 걸그룹 씨엘씨의 멤버별 이미지와 프로필 정보를 10일부터 5일 간에 걸쳐 전격 공개할 예정이다. 그 첫 타자로 10일 공식 SNS를 통해 그룹 내 막내 장예은의 개인 이미지와 프로필을 공개했다.

1998년 생으로 만 17세가 된 장예은은 현재 서울 공연예술고등학교 2학년에 재학 중이며 수준급 영어·중국어 회화 실력을 갖추고 있다. 또한 큰 키와 늘씬한 몸매의 소유자로 긴 생머리로 청순한 외모와 달리 공포영화 마니아에 엉뚱 발랄한 성격을 가진 반전 매력의 소유자인 것으로 알려져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팀 내에서 랩 파트를 담당하고 있는 장예은은 2년여 간의 연습생 생활로 다져진 독특한 음색으로 감각적인 랩핑을 선보이는 멤버이기도 하다. 평소 꾸준히 가사를 써가며 대중들에게 완벽한 랩 메이킹을 선보일 수 있도록 실력을 갈고 닦아 온 노력파 멤버 장예은은 무한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큐브 엔터테인먼트가 포미닛 이후 약 6년 만에 선보이는 새 걸그룹 씨엘씨는 '크리스탈 클리어'라는 뜻을 담아 영롱한 빛을 발하는 크리스탈처럼 변치 않는 매력을 선보이겠다는 당찬 포부를 담고 있다. 지난 9일 단체 이미지를 공개하며 청순하고 풋풋한 비주얼을 보여준 씨엘씨는 오는 19일 첫 미니음반을 발표하고 공식적으로 가요계 데뷔를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