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열로더, 바스코-씨잼 실제 이야기 담아...'누굴 따라 가는것은 의미없어'

2015-03-10 18:56

[사진=저스트뮤직]

아주경제 박효진 기자 =바스코와 씨잼의 '로열로더'가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10일 정오, 바스코 씨잼 버전의 ‘로열로더’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로열로더’는 ‘왕도의 길을 걷는 자’라는 뜻으로 바스코와 씨잼 두 래퍼가 직접 랩 메이킹에 참여해 자신들만의 하고 싶은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이 곡은 세련되면서 빈티지스러운 힙합 비트에 강렬한 기타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음원과 함꼐 공개된 '로열로더' 뮤직비디오는 바스코와 씨잼 각각의 매력이 돋보이는 가사에 맞춰 타이포그래피로 제작됐다. 가사에 맞춰 나오는 효과들은 물론, 게임 캐릭터들까지 어우러져 신선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또한 바스코 버전, 씨잼 버전 각각의 다른 매력이 담긴 목소리로 공개되는 ‘로열 로더’는 같은 멜로디 위에 각각 다른 메시지를 담고 있어 취향에 맞춰 골라 듣는 재미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바스코-씨잼이 부른 ‘로열로더’는 디앱스게임즈가 출시하는 캐주얼 전략 모바일 게임 ‘로열로더 for Kakao’와의 이색 콜라보 마케팅으로 10일 음원과 뮤직비디오, 게임이 동시에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