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중기 맞춤 솔루션 선봬

2015-03-09 15:33

[사진제공=캐논비즈니스솔루션]



아주경제 박현준 기자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CKBS)은 중소기업을 위한 맞춤 솔루션 상품들을 대거 선보였다고 9일 밝혔다.

최근 출시된 유니버설 로그인 매니저(ULM)는 중소기업을 고객으로 설정해 인증·보안 출력에 대한 비용 절약을 돕는 솔루션 상품이다.

사진, 계정·비밀번호, 카드 등 다양한 인증 방법을 통해 허락된 사용자만 해당 기기에 접근할 수 있다.

별도의 서버 없이도 시스템 구축이 가능하며 회사로고·폰트 크기·탭 위치 등 사용자의 기호에 맞게 설정을 바꿀 수 있다.

아울러 ‘Core Variable Editer’와 ‘Core Scan PLUS’를 지난 2월에 선보였다.

이 상품은 난수 생성이나 바코드·QR코드·우편코드 등의 코드를 생성한다.

이 솔루션을 통해 이미지와 텍스트 가변화 기능으로 사진과 이름이 동시에 들어가는 명함·사원증·상장·청첩장 등의 작업이 가능하다.

이밖에 CKBS는 메일·일정·화상회의 등을 하나의 클라우드 서버로 제공하는 ‘오피스 365’도 판매 중이다.

CKBS 관계자는 “기능성이 우수한 복합기 등 사무기기 제품 개발에 힘쓰며 물론 중소기업의 전반적인 사무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효율적인 솔루션 상품 론칭에도 심혈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