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HOT! 연예 뉴스] 슈퍼맨 아노시호, 런닝맨 하니, 랍스터 무한리필, 무한도전 어린이집, 섹션 김현주, 김준수 김재중 입대

2015-03-09 06:31

[오늘의 HOT! 연예 뉴스]

◆ 슈퍼맨 야노시호

8일 방송되는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추성훈의 아내 야노시호는 영화 '러브레터'를 재연했다.

하얀 설원 위에서 열기구를 탄 야노시호는 양손을 입가에 대고 청아한 목소리로 "오겡끼데스까'를 부르질렀고, 사뭇 진지한 야노시호의 연기에 모두가 웃음을 터트렸다.

특히 추사랑 역시 엄마의 행동에 웃음을 터뜨렸고, 추성훈은 "지금 뭐 하는 거야?"라며 진지하게 되물어 폭소를 자아냈다.
 
 

 

 

[사진=맥심 홈페이지]


◆ 런닝맨 하니

EXID 하니가 걸그룹 이미지와는 다른 털털함을 보였다.

8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 하니는 한 팀이 된 유재석 앞에서 자연스럽게 앞머리에 헤어롤을 감았다. 또한 하품을 한 하니는 잠을 자지 않겠다더니 이내 고개가 옆으로 기울어진채로 숙면을 취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유재석은 하니에게 "하니야, 너 죽은 줄 알았어"라고 말하자 하니는 "안 자려고 이것도 뿌렸는데…"라며 구강청결제를 꺼내 뿌렸다. 하지만 이내 트름까지 해 털털함의 끝을 보여줬다.


▶ 랍스터 무한리필

7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올리브TV 예능프로그램 '2015 테이스티로드'에서 MC 박수진과 리지는 첫 번째 맛집으로 랍스터를 무한으로 제공하는 식당을 찾았다.

깔끔한 식당 인테리어에 감탄하던 박수진과 리지는 곧바로 해산물 코너로 달려가 랍스터를 접시에 집어 담았다.

랍스터 찜과 허니버터 랍스터를 맛 본 두 사람은 계속 감탄했다. 특히 박수진은 "랍스터가 무제한이라니 말도 안 된다"라고 감동했고, 리지 역시 "싱싱함이 살아있다"며 연신 행복하게 웃었다.

무한리필 랍스터 맛집은 서울 송파구 신천동 롯데월드 몰 1층에 위치한 퓨전 뷔페 레스토랑 '바이킹스워프(VIKING’S WHARF)'다.


◆ 무한도전 어린이집

MBC '무한도전-어린이집' 특집이 이날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8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7일 방송된 '무한도전'은 전국기준 13.3%를 기록했다. 동시간대에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10.8%)'과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9%)'을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이날 무한도전 멤버들은 어린이집 교사 체험을 나서는 모습이 그려졌다.


◆ 섹션 김현주

배우 김현주가 애주가의 면모를 과시해 화제다.

8일 방송된 MBC 연예정보 프로그램 ‘섹션 TV 연예통신’에서는 배우 김현주와의 인터뷰가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김현주는 진정한 ‘주당’의 면모를 보였다. 김현주는 “새벽에 편의점에서 술을 사곤 한다”고 털어놔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이어 “주로 편의점에 가서 술을 산다. 주로 와인 같은 것을 산다”며 “편의점 언니가 ‘되게 술 마시고 싶어 하는 애’인줄 알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 김준수 김재중 입대 언급

JYJ 멤버 김준수(XIA)가 김재중 입대에 대해 언급했다.

7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5 XIA 3rd 아시아 투어 콘서트 플라워' 기자회견에서 김준수는 "몇년 전부터 준비한 것이어서 갑작스럽지는 않다. 화이팅 해 주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김준수는 "대한민국 남자라면 가야하는 것이 아니냐. 아쉽다기보다는 멤버 중에서 첫 번째로 가는 거라 피부로 와닿았다.남자라면 다 가는 것이다. 휘황찬란하게 말해줄 것도 없다. 몸 조심히 잘 다녀오면 좋겠다"고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김재중은 이달 31일 현역으로 입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