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 사회복지사 2급·보육교사 2급 ‘이야기 패키지’가 기회
2015-03-04 10:28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사회복지사 2급, 보육교사 2급과 같은 자격증 취득방법에 관심이 있다면 놓치지 말아야 할 소식이 있다. 학점은행 교육기관인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원장 노용숙)은 오는 3월 17일(화) 2015년도 1학기 4차 개강을 앞두고 사회복지사 및 보육교사 2급 취득 비용을 줄인 ‘이야기 패키지 5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에 사회복지사 2급과 보육교사 2급 등 자격증 취득을 원하는 수강생의 비용부담이 훨씬 적어지게 됐다. 오는 17일(화)인 이번 4차 개강은 이달 3일 3차 개강에 과목들이 모두 정원을 초과하면서 다음 개강 일을 서둘러 확정 지었다는 게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 측의 설명이다.
해당 이벤트의 ‘이야기 패키지’를 활용하면 무려 절반이 넘는 55%의 할인율을 적용 받을 수 있다. 각각 사회복지사 13과목 수강 시, 보육교사 16과목 수강 시, 건강가정사 12과목 수강 시에 과목당 6만원 대로 할인율이 크게 적용돼 수강생의 비용부담이 대폭 낮아졌다.
비용혜택과 더불어 지난 달 전체과목 평가인증을 성공적으로 마쳐,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 한 곳에서 처음부터 끝까지 자격증 취득을 위한 모든 이론 수업을 이수하는 것이 가능해졌다. 교육원을 옮겨 다닐 필요 없이 종합반 형식으로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건강가정사 자격증 취득을 위한 이론 수업의 전과목이 제공돼 시간과 비용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다.
또한 또한 원격학습을 처음 시작하거나 스스로 학습 설계를 하는 것에 어려움이 있는 수강자를 위해 1:1 전담 학습플래너 제도를 운영 중이다. 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방법은 물론 사회복지사 2급 이수과목이 무엇이 있는지 등 세부적인 사항까지 전문 학습플래너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등록과 관련된 상세내용은 홈페이지(www.dreammoa.co.kr)와 전화문의(02-6959-5375)로 확인할 수 있다.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 노용숙 원장은 “본인이 원하는 자격증 획득에 필요한 전과목이 있는 교육원에서 수강해야 학습일정에 차질 없이 단기간 취득이 가능하다"며 “사회복지사 2급 및 보육교사 2급과 같은 자격증 취득방법에 관심이 있다면 이번 이야기 패키지 할인 이벤트 기회를 꼭 활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은 사회복지사 및 보육교사 특성화 원격학점은행제 교육기관으로서, 18년간 축적된 원격교육 운영 노하우와 양질의 콘텐츠 등으로 2009년 교육부 인가를 받았으며 2013년에는 원격평생교육기관 최초로 교육부 평가인정 A등급 기관으로 선정됐다. 2014년에는 교육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등 많은 곳에서 인정받고 있는 교육기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