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스펙낮춘 현대자동차 채용, 서류전형없이 인적성평가 받는 방법은?

2015-03-03 00:03


아주경제 정순영 기자 =스펙낮춘 현대자동차 채용, 서류전형없이 인적성평가 받는 방법은?…스펙낮춘 현대자동차 채용, 서류전형없이 인적성평가 받는 방법은?

현대자동차가 스펙을 낮추고 직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현대자동차는 개발·플랜트, 전략지원 부문의 공개채용과 인턴사원 채용을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현대자동차는 채용 이력서에 동아리·봉사활동 활동란을 없애는 등 스펙을 최소화했으며 영어회화능력 평가를 강화했다.

현대자동차 채용 부문 중 신입정기 공개채용 부문은 개발부문- 연구개발, 파이롯트, 구매 등 총 8개 분야, 플랜트 부문- 플랜트기술, 플랜트운영, 품질 등 3개 분야로 총 11개 분야다.

현대자동차는 상시 공개 채용 과정을 위해 현대차 본사에 마련한 채용 전용 면접장 '에이치 스퀘어'(H-Square)에서 수시선발해 면접을 진행할 계획이다.

좋은 평가 지원자는 상·하반기 공개 채용 시 서류전형 없이 인적성 평가·역사에세이 전형 대상자로 선발된다.

또 현대자동차 ‘인턴사원 채용’의 경우 기존 개발 및 플랜트 부문에서 전략지원 부문까지 선발부문을 확대해 모집하며 인적성검사 역사에세이 전형과 면접 전형을 거쳐 선발된 후 6월 말부터 7주간의 실습을 진행하고 우수 수료자는 신입사원으로 선발된다.
 

[영상=아주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