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금호렌터카, 인기차종 신차 장기렌터카 렌탈료 대폭할인…아반떼 월 25만원대

2015-03-01 14:31
3월 한달 간 가장 인기 있는 준중형 및 SUV 차종, 월 렌탈료 대폭 할인

kt금호렌터카가 3월 한달 간 인기차종 신차 장기렌터카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사진=kt금호렌터카]


아주경제 이소현 기자 = 최근 합리적 소비문화의 확산으로 신차 장기렌터카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급증하는 가운데 kt금호렌터카가 신차 장기렌터카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kt금호렌터카는 3월 한달 간 진행되는 인기차종 신차 장기렌터카 특가 프로모션을 통해 준중형 및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차량의 월 렌탈료를 할인해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의 대상 차종은 현대자동차의 아반떼 및 기아자동차의 K3와 스포티지, 르노삼성의 SM3와 QM5, 쉐보레 올란도로 가장 많은 고객들이 선택하는 인기차종을 대상으로 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신차 장기렌터카를 이용할 경우, 현대자동차의 아반떼 1.6 스타일은 48개월 기준으로 매월 25만원대, 기아자동차의 대표적인 준중형 모델 K3 1.6 디럭스는 매월 26만원대, 르노 삼성의 SM3는 28만원대, 스포티지는 32만원 대에 이용할 수 있다(선납금 30%, 정비불포함, VAT포함 기준). 이용 기간이 종료되면 고객 선택에 따라 잔금을 지불하고 차량을 인수할 수 있는 인수옵션형 상품이다.

kt금호렌터카의 신차 장기렌터카는 내가 원하는 차종, 색상, 옵션까지 모두 선택해 새 차로 최소 1년에서 최장 5년까지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차량 취득에 관련된 세금 일체, 등록비용, 보험료, 자동차세 등이 모두 포함돼 있어 초기 비용부담이 적고 경제적이며 법인 및 개인사업자의 경우 비용 처리도 가능하다. 정비옵션 선택을 통해 정기적인 정비 서비스로 차량관리 부담까지 덜 수 있다. 또 일반인들이 구매할 수 없는 LPG 차량도 이용가능하다.

kt렌탈 마케팅본부장 김연대 상무는 “경제적이고 편리한 신차 장기렌터카에 대한 지속적인 수요 증가 추세에 발맞춰 그 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차량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kt금호렌터카를 부담없이 만나실 수 있도록 보다 합리적인 가격과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