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키워드뉴스] 감각남녀 박유천, 삼시세끼 손호준, 나는 가수다3 박정현, 나 혼자 산다 육성재, 겨울 독감 확산세 지속, 한미연합훈련, 묻지마 폭행

2015-02-28 11:48

[사진=감각남녀 박유천, 삼시세끼 손호준, 나는 가수다3 박정현, 나 혼자 산다 육성재, 겨울 독감 확산세 지속, 한미연합훈련, 묻지마 폭행]

▶감각남녀 박유천
배우 박유천과 신세경이 SBS 새 수목드라마 '감각남녀'(가제)의 출연을 확정 지었다. SBS 관계자는 27일 한 매체를 통해 "박유천과 신세경이 '감각남녀'에서 호흡을 맞춘다. 조만간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감각념녀'는 웹툰 '냄새를 보는 소녀'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다. 3년 전 '바코드 살인사건'으로 여동생을 잃은 무감각적인 한 남자와 같은 사고를 당하고 기적적으로 살아났지만 이전의 기억을 모두 잃은 초감각 소유자인 한 여자의 이야기를 그린다.

▶삼시세끼 손호준
27일 방송된 tvN '삼시세끼-어촌편'에서 배우 손호준이 말수가 적은 이유에 대해 털어놨다. 이날 손호준은 "뭐가 말실수인지 모르겠다. 그래서 방송에서 더 말을 안 하게 된다"며 "낯가림도 심할뿐더러, 무슨 얘기를 해야 할지 모르겠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나는 가수다3 박정현
가수 박정현이 27일 방송된 MBC '나는 가수다3'에서 넬의 '땡큐'로 1위를 차지했다. 이날 박정현은 발라드와 R&B 가수로 유명하지만, 록 장르인 '땡큐'를 무리 없이 소화해 거침없는 박수를 받았다.

▶나 혼자 산다 육성재
가수 육성재와 육중완의 촌수가 밝혀졌다. 27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육'씨 성을 가진 육중완과 육성재가 화전에서 열린 산천어축제에 얼음낚시를 하기 위해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육성재의 아버지는 "성재는 중완이한테 아재라고 불러야 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겨울 독감 확산세 지속
28일 질병관리본부에 따르면 지난 15일~21일 표본 감시 결과, 인플루엔자(독감) 의사환자 수(의사환자분율)는 외래환자 1천 명당 45.5명으로, 전주 41.6명보다 3.9명 늘었다. 2014~2015절기 유행기준(외래환자 1천 명당 12.2명)보다는 4배 높은 수치다. 앞서 질병관리본부는 인플루엔자 발생이 2014~2015절기 유행기준을 넘어서자 지난달 22일 전국에 '인플루엔자 유행주의보'를 발령한 바 있다.

▶한미연합훈련
한미연합군사령부는 다음 달 2일부터 양국 연합훈련인 키리졸브 연습과 독수리훈련을 실시한다고 지난 24일 전했다. 키리졸브 연습은 다음 달 13일까지, 독수리훈련은 4월 24일까지 각각 진행된다.

▶묻지마 폭행
KBS는 27일 인천의 한 어린이집 교사가 어린아이들을 상대로 '묻지마 폭행'을 가하는 모습이 담긴 CCTV 영상을 입수했다고 보도했다. 해당 영상에는 한 유치원 교사가 5세 아이를 들어 바닥에 내동댕이치고, 의자를 낚아채 바닥에 끌어 내린 뒤 질질 끌어당기는 모습이 담겨 충격을 주고 있다.

키워드 - 감각남녀 박유천, 삼시세끼 손호준, 나는 가수다3 박정현, 나 혼자 산다 육성재, 겨울 독감 확산세 지속, 한미연합훈련, 묻지마 폭행 (감각남녀 박유천, 삼시세끼 손호준, 나는 가수다3 박정현, 나 혼자 산다 육성재, 겨울 독감 확산세 지속, 한미연합훈련, 묻지마 폭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