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맹기용, 포털 키워드 1위…'하이드 지킬, 나' 현빈은 10위 '굴욕'

2015-02-26 08:40

라디오스타 맹기용, 하이드 지킬 현빈[사진=MBC, SBS 방송화면 캡처]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현빈이 포털사이트 내 키워드 순위에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맹기용보다 9단계 낮은 10위를 차지하는 굴욕을 맛봤다.

26일 유명 포털사이트 '네이버' 핫토픽 키워드(오전 8시 기준) 순위에는 '라디오스타 맹기용'은 1위, '하이드 지킬 현빈'은 10위에 올랐다.

앞서 25일 방송된 '라디오스타'에서 MC 김구라는 셰프 맹기용에 대해 "H대 공대 전체 수석"이라며 "아버님이 K대 최연소 교수"라고 소개했다. 그러자 맹기용은 "아버지가 최연소는 아니고 빨리 교수가 됐다. S고 수석으로 졸업하시고, S대 수석 졸업하시고, K대 전자과 처음 생겼을 때 아버지는 교수, 어머니는 학생으로 만났다. 어머니는 K대 첫 번째 여자 박사학위를 받으셨다. 친동생은 대전에서 수능을 1등 해서 지금 S대 다니고 있다"고 털어놔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라디오스타'와 같은 날 방송된 '하이드 지킬, 나'는 5.6%의 전국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분이 기록한 5.4%보다 0.2%포인트 상승한 수치로, 동시간대 꼴찌다.

이날 '하이드 지킬, 나'에서는 장하나(한지민)에게 자신이 해리성 인격장애를 겪고 있다고 털어놓는 구서진(현빈)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에 네티즌들은 "라디오스타 맹기용·하이드 지킬 현빈, 재밌네", "라디오스타 맹기용·하이드 지킬 현빈, 굴욕은 굴욕이네", "라디오스타 맹기용·하이드 지킬 현빈, 맹기용 최고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