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대학생 대상 실무형 마케팅 프로그램 ‘올레 모바일 퓨처리스트’ 13기 모집

2015-02-27 09:49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KT는 다음 달 2일부터 18일까지 ‘올레 모바일 퓨처리스트’ 13기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올레 모바일 퓨처리스트는 2003년부터 시작된 KT의 대표적인 대학생 대상 실무형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선발된 인력은 KT 마케팅 활동에 직접 참여해 고객 관점의 아이디어를 개진하고 온라인 콘텐츠를 제작하는 등 다채로운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다. 또 KT 사내·외 전문가로 이루어진 코칭 프로그램을 통해 자기 계발의 기회도 얻을 수 있다.

최대 100명을 선발할 예정인 올레 모바일 퓨처리스트 13기는 소속 학교별로 팀을 구성해 강도 높은 미션 수행은 물론, KT 직원들과 함께 신상품 검증, 리서치 등의 상시 프로젝트에 참여함으로써 마케팅 실무를 깊이 있게 경험하게 된다.

오는 4월부터 총 10개월간 활동할 예정이며, 팀 미션 최종 우승팀에게는 해외 연수의 특전이 주어진다.

활동 종료 후 선발된 우수 인재는 최신 단말 및 신규 상품·서비스 체험기 등을 KT 공식 스마트 블로그에 직접 게재하고 운영할 수 있는 ‘MC(Manager's Club)’ 그룹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MC 그룹 활동 성과에 따라 KT 공채 지원 시 가산점 부여 등 채용 연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국 4년제 대학의 3~6학기 재학생과 휴학생이라면 누구나 올레 모바일 퓨처리스트 사이트(mf.olleh.com)에서 지원할 수 있다.

접수 기한은 3월 18일까지이며 자세한 정보는 올레 모바일 퓨처리스트 사이트(mf.olleh.com), 올레 모바일 퓨처리스트 페이스북 페이지(facebook.com/ktmobilefuturis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