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산세무회계 2급부터 1급까지, 온라인 생방송 '무료' 공개강좌 실시
2015-02-25 17:55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뉴젠솔루션의 대표지정 교육기관인 진명세무회계 사관학교가 3월 2일부터 4월 10일까지 전산회계2급부터 전산세무1급까지의 전 과정을 인터넷 실시간 강좌를 무료로 공개한다. 전산회계자격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길보다.
국가공인 전산세무회계시험인 KcLep(케이렙)은 2014년 시험 응시자가 30만 명을 넘어설 정도로 주목받고 있는 자격시험이지만 회계는 여전히 어려운 과목으로 남아있다.
이에 발맞춰 ㈜뉴젠솔루션의 지정 교육기관에서는 어려운 회계를 쉽게 이해하도록 이론에서 실무까지 회계에 대한 전반적인 과정을 인터넷을 통해 실시간 무료 공개강좌를 실시, 전산회계자격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온라인 실시간 공개강좌는 현업에서 근무하고 있는 회계사, 세무사, 교수가 강의한다. 회계 이론에서부터 국가공인 전산세무회계시험 KcLep(케이렙)에 대한 자세한 학습방법, 현장별 실무 회계프로그램 활용방법, 그리고 게임으로 배우는 경영회계 콘텐츠 학습까지 다양한 주제로 학습이 진행된다.
온라인 무료 공개강좌는 자격조건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진명세무회계 사관학교에 회원 가입 후 정해진 시간에 생방송에 접속하면 된다. 과목별로 3월 2일부터 2015년도 1차 전산회계자격시험(제62회) 전일인 4월 10일까지 진행되며, 오후 3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시청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과 참여 신청은 진명세무회계 사관학교 홈페이지(www.jmsemu.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