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광저우에 패', '수원 우라와에 승'할 것! : AFC 아시아챔피언스리그(ACL) FC서울 vs 광저우 에버그란데, 수원삼성 vs 우라와레즈 해외 도박사 예상 분석
2015-02-25 15:42
아주경제 고동현 기자 = 2015년 아시아챔피언스리그 1차전인 'FC서울 vs 광저우 에버그란데'와 '수원삼성 vs 우라와 레즈' 경기가 다가오고 있다.
현재까지의 분석으로 보면 서울은 광저우에 패할 것이라는 분석이 강해지고 있으며, 수원은 우라와에 승리할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다.
해외 유명 스포츠 도박사이트 '오드체커'의 아시아챔피언스리그 '서울 광저우' 경기와 '수원 우라와' 경기 오후 3시 30분 기준 배당을 분석해 본다.
[아시아챔피언스리그 FC서울 vs 광저우 에버그란데]
'서울 광저우'의 경기에서는 '광저우 에버그란데'가 'FC서울'을 이길 것으로 강하게 예상하고 있다.
(배당율이 낮아진다는 것은 해당 팀이 승리할 가능성이 더 높다는 것을 의미한다.)
오후 4시 현재 배당률을 분석한 결과 '광저우 에버그란데 승'에는 '0.57'배가 적용되어 오전 '0.61배'보다 더 낮아졌다.
'FC 서울 승'에는 4.5배로 오전과 차이가 없는 상황이다.
무승부에는 오전과 같이 3.20배의 배당이 적용되어 있다.
[아시아챔피언스리그 수원삼성 vs 우라와레즈]
아시아챔피언스리그(ACL) 조별예선 1차전인 '삼성 우라와'의 경기에서는 수원 삼성이 우라와 레즈에 승리 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삼성과 우라와의 배당은 오전과 동일하게 책정되어 있다.
수원 삼성 승(1.4배), 우라와 레즈의 승(2.10배) , 삼성 우라와 무승부 (2.30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