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설 연휴 맞이 다양한 정보 제공
2015-02-17 14:52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네이버는 을미년 설 연휴를 맞아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한다고 17일 밝혔다.
‘설날’, ‘구정’, ‘귀성길’ 등의 키워드를 통해 사용자들에게 꼭 필요한 교통 정보뿐만 아니라 설 연휴 동안 즐길 수 있는 공연, 명소들의 대한 정보와 설날의 유래, 전통놀이, 차례상 차리기, 설 음식과 같은 명절 미풍양속에 대한 정보들도 함께 제공한다.
교통정보의 경우 고속도로, 국도 등 주요 도로의 실시간 상황, 교통사고/통제구간 정보, 고속도로 별 정체 구간 정보 등을 실시간으로 제공하여 귀성길 사용자들의 편의를 돕는다.
이외에도 네이버는 사용자들이 즐거운 설을 보낼 수 있도록 알찬 콘텐츠들을 제공한다.
설 연휴가 시작되는 18일부터 21일까지 스페셜 로고를 메인에 게재할 예정이다. 이번 로고에는 ‘즐거운 설날을 보내는 마음가짐’이라는 테마로 매일 3종의 이미지를 랜덤으로 노출한다.
네이버 N스토어(http://m.nstore.naver.com/)에서는 ‘설 연휴, 심심타파 eBook 소설’이라는 테마로 연휴가듯 빨리 읽히는 재미있는 소설들과 연휴에 가족과 함께 보면 좋은 영화들을 모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쥬니어네이버(http://m.jr.naver.com/)는 아이들이 지루한 귀성길을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헬로카봇, 두다다쿵 등 140여 편의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고, 쥬니버 모바일앱 서비스도 더 다양한 모바일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개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