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국민아기띠, 에르고베이비 찾는 관람객들로 디밤비 부스 ‘북적’

2015-02-14 10:00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삼성동 코엑스에서 내일(15일)까지 진행되는 ‘제27회 서울국제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이하 베페 베이비페어) 셋째 날, 다양한 브랜드를 한눈에 볼 수 있고 많은 이벤트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출산용품과 유아용품을 구매하려는 예비 엄마·아빠들의 발길이 분주하다.

특히 다양한 참가 업체들 중 작년 이후 올해에도 베이비페어에 참가한 에르고베이비의 디밤비 부스가 엄마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디밤비는 국민 아기띠 에르고베이비를 공식 수입하고 있는 이폴리움의 공식 브랜드몰로, 코엑스 베이비페어가 시작한 첫 날부터 엄마들의 끝없는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베이비페어 현장에서는 특히 예비 엄마·아빠들의 필수 출산용품 중 하나인 국민 아기띠 에르고베이비 아기띠를 살펴보고, 아기띠 사용법과 다양한 컬러에 대한 안내를 받으려는 인파로 북적이고 있다.

에르고베이비는 아기띠 최대 40% 할인에 베페 매거진의 에르고베이비 쿠폰 지참 시 베이비머핀 멀티워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기존에는 없었던 파격적인 할인 찬스에 맞춰 제품을 구매하려는 사람들이 몰리면서 디밤비 부스가 단연 인기몰이 중이다.

인체공학적인 디자인과 편안함으로 엄마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는 국민 아기띠 에르고베이비는 아이의 안전한 성장발달을 돕는 M자세를 유지해주며 엄마와 아이 모두에게 편안함을 제공해준다.

출시 후 계속되는 품절사태를 일으키며 지속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4-포지션 360을 포함한 마린, 스타버스트 등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고, 초보 엄마·아빠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속싸개 스와들러를 체험해볼 수 있다.

베이비페어는 내일 15일까지 진행되며, 에르고베이비가 판매되고 있는 디밤비 부스는 삼성동 코엑스(COEX) A홀, H 130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에르고베이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