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EXO), MCM 발렌타인 스페셜 XOXO 캡페인 "사랑스러워"

2015-02-11 01:00

[사진=MCM]

아주경제 신원선 기자 =  독일 럭셔리 브랜드 MCM이 밸런타인&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전속 모델인 아이돌 그룹 엑소와 함께 촬영한 ‘XOXO Happy Valentine’s Day’ 광고 캠페인을 공식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 한다고 밝혔다.

엑소 완전체가 모델로 나선 MCM의 발렌타인 스페셜 XOXO 광고 캠페인에서, 멤버들은 키스와 허그를 부르는 화사하고 부드러운 모습으로 각각의 매력들을 뽐냈다. 스윗(Sweet), 러블리(Lovely), 모던(modern) 세가지 스타일이 부드럽게 조화되며 표현되었고 엑소는 순수하면서도 매력적인 남자친구 분위기를 자아내며 여자친구에게 선물하고 싶은 MCM 발렌타인&화이트 데이 시즌 백을 사랑스럽게 표현했다.

엑소 멤버들 각각의 독특한 매력과 함께 MCM의 달콤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제품들을 다채롭게 표현했으며, 멤버들은 사랑하는 여자친구에게 작고 앙증맞은 사이즈의 MCM제품들을 선물로 건네는 소년의 수줍은 미소와 부끄러움이 담긴 눈빛을 선보이며 순수한 매력을 발산했다.

한편, MCM은 이번 XOXO 광고 캠페인 공개를 기념하는 폴라로이드 이벤트를 3월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MCM 제품을 구매하는 선착순 1,000명에게 엑소 멤버들이MCM 광고 현장에서 틈틈이 촬영한, 세상에 단 하나뿐인 스페셜 폴라로이드 사진을 예쁘게 디자인 된 아크릴 액자에 담아 증정할 예정이다.

엑소와 함께 하는 MCM의 이번 XOXO 캠페인 관련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새롭게 리뉴얼 된 엑소 마이크로사이트(exo.mcmworldwide.com)에서 10일부터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