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좋은 부모입니까?" 국악브런치 콘서트 '다담'
2015-02-10 10:07
25일 소아정신과 서천석 박사 출연 가족간 소통하는 법 이야기 나눠
오는 25일 국립국아원 우면당에서 행복한 아이연구소의 소아정신과 전문의 서천석의학 박사와 함께 부모와 자녀 간 마음의 빗장을 열고 소통하는 법에 대해 이야기 나눈다. 국악연주에는 개성 있는 경기소리 무대를 꾸미는 소리꾼 이희문이 함께한다.
색다르고 독창적인 국악 연주도 함께한다. 경기소리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꾸미는 소리꾼 이희문은 2013년 초연한 <오더메이드 레퍼토리 ‘雜(잡)’> 공연을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기존의 전통 공연을 ‘기성복(Ready-made suit)’에 비유하고, 이 시대 변화를 새로 입은 전통 음악을 ‘오더메이드(Order-made) 레퍼토리'라 지칭하여 ’이희문‘ 본인만의 음악세계를 드러낸 시리즈 중 하나다.
이번 ‘다담’ 무대에서 선보일 ‘雜(잡)’은 전통예술과 무용이 혼합된 다원 장르 공연으로, 조선시대 직업 소리꾼이 불러 대단한 인기를 누렸던 전통성악 ‘12잡가’를 주제로 인생의 희로애락을 노래하며 무대 위를 유랑하는 소리꾼과 춤꾼이 한판 어울려 노는 무대로 꾸며질 예정이다.
관람료는 A석 2만원, B석 1만원. 국립국악원 누리집(www.gugak.go.kr), 인터파크티켓(ticket.interpark.com) 또는 전화 02-580-3300로 예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