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준 김소운 열애설에 '우결' 선혜윤 PD "유연석과 함께 친한 사이일 뿐"

2015-02-10 09:33

손호준 김소은 열애설[사진=아주경제DB]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손호준 김소은 열애설에 '우리 결혼했어요' 선혜윤 PD가 입장을 밝혔다.

9일 선혜윤 PD는 "김소은과 손호준은 유연석과 함께 친하게 지내는 친구 사이인 것으로 알고 있다. 김소은은 '우리 결혼했어요' 촬영 중 괜한 오해를 사게 되면 본인과 프로그램에 얼마나 큰 피해가 오는지 알고 있는 친구다. 보인도 평소 사생활에 신경을 쓰고 있는 편"이라며 열애설에 대해 부인했다.

앞서 걸스데이 유라와 가상부부로 '우결'에 출연 중인 홍종현과 애프터스쿨 나나의 열애설이 났을 당시에도 선혜윤 PD는 "촬영 중 스캔들이나 음주 사건 등 물의를 일으켜 프로그램에 피해를 끼치는 행동을 하지 않겠다는 약속을 한다"며 두 사람의 열애설 역시 소문이라고 해명했다. 

이날 연예매체 더팩트는 "손호준과 김소은이 최근 서로의 마음을 확인해 관계를 발전시키고 있다. 함께 출연한 작품은 없지만 지인들이 연결 고리가 돼 또 하나의 스타 커플로 심야 데이트를 즐겼다"고 보도했다.

열애설에 손호준 측은 "손호준이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는 것은 맞지만, 사귀는 사이는 아니다"라고 해명했으며, 김소은 측은 "두 사람은 연인 관계가 아니다"라며 공식입장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