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정 롯데캐슬앤칸타빌 역세권 최대 수혜지 마지막 특별분양 마감임박

2015-02-09 15:00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파주운정 신도시 운정 롯데캐슬앤 칸타빌 아파트가 계약 해지 분 세대를 특별한 조건으로 분양 중이어서 눈길을 끌고 있다.

118㎥기준 계약금 2,000만원과 분양가의 25%만 내고 입주가 가능하며, 잔금30% 3년 유예와 중도금 45%에 대한 이자를 5년을 지원해주며 확장비, 취득세와 입주 축하금도 같이 지원 해준다

분양관계자에 따르면 잔금30%유예와 중도금 45%이자지원 같은 혜택은 매우 특별한 조건으로 실입주자와 투자자들에게는 가뭄에 단비 같은 소식이 아닐 수 없다.

운정 롯데캐슬앤 칸타빌은 아파트 주변 환경 인프라가 잘 갖추어져 있다. 파주 출판단지, 롯데아울렛, 헤이리 예술마을, 영어마을, 첼시아울렛 등 인접해 있으며, 단지 앞에는 약72만㎥규모의 호수공원이 자리 하고 있어 호수조망과 내 집 정원처럼 즐길 수 있다.

또한 큰 장점으로는 교통과 학군이 손꼽힌다. 올해 완공되는 경의 중앙선 야당역 이용 시 용산, 서울역 등 서울로의 진입이 용이하며 단지 앞에 3개의 광역급행버스(m버스)가 여의도 강남 광화문 등으로 운행 중이며 제2자유로와 외곽순환로에 접근성이 용이해 사통팔달의 교통체계를 갖추고 있다.

교육환경으로는 혁신초등학교인 한빛초등학교와 한빛중고등학교가 3분거리에 인접해있다. 남은 물량도 조기에 소진 될 것으로 예상되며 자세한 분양관련문의는 분양대표전화로 문의 하면 된다. 문의: 1544-0876
 

[운정롯데캐슬앤칸타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