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C 고압세척기, 청소장비 관심증가… 국내시장 '집중 공략'
2015-02-04 17:28
아주경제 김진오 기자 = 친환경세척장비 전문업체 SJE(성진)는 중소기업청으로부터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인재육성 중소기업으로 선정됐다.
지난 2012년 코트라가 뽑은 글로벌 브랜드에 이름을 올리기도 한 SJE는 지난해 무역진흥을 통해 국가 경제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500만불 수출탑 및 표창장을 수상하는 등 두각을 나타냈다. 지난 1991년부터 유럽 최대 고압세척기 업체인 'IPC Portotecnica '의 고압세척기로 국내시장을 선점했으며 최근에는 공격적이고 과감한 마케팅 전략으로 고압세척기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다는 구상이다.
고압세척기는 고압펌프를 이용해 적은 양의 물을 고압으로 분사, 세척 청소하는 장비다. 일반적으로 자동차세차 및 중장비 세척, 각종 기계부품세척이나 건물청소, 외벽 및 유리, 식당주방, 화장실청소, 육가공공장/ 각종 식품가공공장 등 다양한 장소에서 세척, 크리닝을 목적으로 사용되고 있다.
SJE는 고압세척기의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IPC에서 OEM으로 제품을 생산해 공급한다. 오래된 기기라도 A/S에 어려움이 없도록 모든 부품을 보유하고 있는 등 고객들이 안심하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세세한 부분까지 신경쓰고 있다.
스팀세차기, 냉온수고압세척기, 스팀청소기, 진공청소기, 건/습식 바닥청소장비 등 다양한 제품은 홈페이지(www.sjecorp.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웹스토아(www.steamcarwasher.co.kr)에서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돌려주기 위해 여러가지 이벤트행사를 기획하고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