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세일 정보] 아리따움, 에어쿠션 퍼프 1+1·향수 50% 할인

2015-02-03 11:09
싱가포르항공, 싱가포르 독립 50주년 기념 프로모션

아주경제 강선영 기자 = 2월 3일자 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세일 정보



 

아리따움 위클리 핫 이벤트 [사진=아리따움 홈페이지]


◇아리따움, 에어쿠션 퍼프 1+1… VIP·VVIP 향수 50% 할인 =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인 아리따움이 2월 1주차 위클리핫 이벤트로 아리따움 에어쿠션 퍼프 1+1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2월 2일부터 2월 8일까지 진행된다.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온라인 쇼핑몰 이용시 해당제품 2개를 구매하면 50% 할인율이 적용되며, 제품을 홀수로 구매시 1개의 제품은 정상가격이 적용된다.

또한, 아리따움 VIP,VVIP 고객을 대상으로 아리따움 향수 전품목을 50% 할인한다. 지미추, 랑방, 페라리, 불가리, 버버리, 랄프로렌, 페라가모 등 전품목을 대상으로 하며, 마크제이콥스, 존바바토스, 롤리타렘피카, 몽블랑 레전드 등 향수 일부품목은 제외된다.


 

토니모리 설맞이 대잔치 [사진=토니모리 홈페이지]


◇토니모리 ‘설맞이’ 세트상품 최대 50% 할인 =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가 '설맞이 대잔치' 이벤트를 열고, 세트 전품목을 최대 50% 할인한다.

이번 행사는 세트 제품에 한해 2월 20일까지 진행되며, 매장에 따라 품목이 다를 수 있다.

뉴 결 보윤 기획세트, 영양가득 콩 발효 스킨케어 세트, 퍼스트 옴므 모이스처 스킨케어 세트, 뉴 플로리아 뉴트라 에너지 세트 등 제품은 50% 할인되고, 타임리스 발효 스네일 세트, 아쿠아포린 스킨케어 세트, 뉴 플로리아 화이트닝 스킨케어 세트 등은 30% 할인이 적용된다.

단, 회원 한정으로 진행되며, 다른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되지 않으며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은 불가하다.


 

싱가포르 독립 50주년 기념 프로모션 [사진=싱가포르항공 제공]


◇싱가포르항공, 싱가포르 독립 50주년 기념 프로모션 = 싱가포르항공은 싱가포르 독립 50주년을 기념해 싱가포르의 주요 관광지를 여행할 수 있는 싱가포르 스톱오버 홀리데이 1일 패키지와 싱가포르 1일 탐험 패스를 각각 1싱가포르 달러(한화 약 800원)에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은 1월 27일부터 2월 28일까지며, 여행 가능 일정은 6월 15일까지다.

싱가포르 스톱오버 홀리데이 1일 패키지는 싱가포르항공 및 실크에어를 통해 싱가포르에서 환승하는 승객들을 대상으로 하며 호텔 숙박, 공항을 오가는 교통편, 싱가포르 주요 관광지 입장권 등을 포함한다. 또한 20여 개의 싱가포르 주요 관광지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 홉온(Hop-on)버스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지정된 호텔의 식당에서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호텔은 예약된 기간에 객실 사용이 가능할 경우에 프로모션 가격인 1싱가포르 달러에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의 기존 가격은 1박 기준 59 싱가포르 달러다.

싱가포르 1일 탐험 패스는 싱가포르 여행 및 환승을 하는 모든 싱가포르항공 및 실크에어 승객들을 대상으로 하며 20여개의 싱가포르 주요 관광 명소 입장 혜택을 제공한다. 1일 탐험 패스의 기존 가격은 어른기준 45 싱가포르 달러, 어린이는 30 싱가포르 달러다.

싱가포르 스톱오버 홀리데이 1일 패키지 또는 싱가포르 1일 탐험 패스를 구매한 고객들은 약 5천원 상당의 선불 유심카드인 M1카드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싱가포르항공과 실크에어의 모든 탑승객들은 기간에 상관없이 탑승권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싱가포르에서 두 항공사 탑승권을 제시하면, 쇼핑, 식사, 관광, 자동차 렌탈 등 다양한 상점에서의 할인이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 패키지는 싱가포르항공 예약과와 여행사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싱가포르 스톱오버 홀리데이 1일 패키지는 싱가포르항공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예약이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싱가포르항공 예약과(02-755-1226) 또는 싱가포르 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웨어러블 디바이스 기획전 [사진=롯데닷컴 제공]


◇롯데닷컴, ‘웨어러블 디바이스 기획전’ 진행 = 롯데닷컴이 2월 28일까지 삼성, LG, 소니, 조본 등 성능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최신 웨어러블 기기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웨어러블 디바이스 기획전’을 진행한다.

웨어러블 아이템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조본 업 무브’는 클립형으로 어디에나 편리하게 부착할 수 있어 나의 건강을 맞춤형으로 관리해주는 편리한 제품이다. 활동 추적 장치를 탑재해 체중 및 식습관 관리와 수면 패턴 분석을 통한 관리까지 가능해 여성들에게 특히 인기며, 합리적인 가격(7만원대)으로 선물용으로도 부담 없다. ‘조본 업 24(17만원대)’은 밴드형 제품으로 팔찌처럼 가볍게 착용할 수 있으면서 칼로리 계산, 수면 습관까지 분석해주어 운동량과 수면관리가 필요한 수험생 및 직장인에게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스마트폰과 연동되어 건강관리는 물론 일정까지 관리할 수 있는 ‘LG전자 ‘G워치R’이나 이메일과 SNS관리, 카메라 원격촬영 등이 가능한 ‘코지토 스마트워치’ 등 시계형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소니가 지난 12월 선보인 최신 제품 ‘스마트밴드 톡(20만원대)’은 스마트폰을 따로 꺼낼 필요 없이 메시지나 알림을 밴드 위 화면을 통해 확인가능하며, 핸즈프리 통화도 가능하다.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사진=경남제약 제공]


◇‘김수현의 레모나’,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실시 = 비타민 명가(名家) 경남제약이 발렌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레모나가 발렌타인데이에 연인에게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 많은 사랑을 받음에 이에 대한 감사 이벤트로 기획됐다.

‘김수현의 레모나’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는 3일부터 11일까지 레모나 페이스북에서 진행하며 사랑하는 사람에게 사랑고백 또는 감사의 마음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 참여는 레모나 페이스북에서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김수현 레모나산 70포 하트캔을 증정한다.

한편, 레모나는 올해에 이어 2015년에도 김수현과의 모델계약을 연장하여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세이브존 설맞이 초특급 할인 기획전 [사진=세이브존 홈페이지]


◇세이브존, ‘설맞이 초특급 할인 기획전’ = 고품격 패션 아웃렛 세이브존(대표 유영길)이 2월 9일까지 ‘설맞이 사은 대축제’를 실시해 초특급 할인가로 설 선물을 장만할 기회를 제공한다.

서울 노원점은 행사 기간 동안 1층 옥외 행사장에서 리스트를 최대 70% 할인하고 특가상품을 2만원대, 재킷을 5만9천원 이하에 판매한다. 클라이드는 티셔츠·니트·남방을 각각 1만원의 특가에 선보인다. 더아이잗·JJ지고트·틸버리는 3층 옥외 행사장에서 ‘B급 기획전’을 열어 전 품목을 2·3·5만원의 균일가에 내놓는다.

경기 화정점은 ‘해외 유명 명품 특별 초대전’을 열어 에르메스·샤넬·루이비통·구찌 등 해외 명품의 새 제품을 최대 50%, 중고명품을 최대 70% 할인한다. 캐주얼 브랜드 잠뱅이는 최대 90% 할인하고 니트·남방·면바지·청바지 전 품목을 각각 1만원에 제공한다.

경기 부천점은 아디다스의 봄 신상품을 20% 할인하고 학생 가방을 1만9원대에 판매한다. 아웃도어 브랜드 콜핑은 85% 할인하고 티셔츠와 바지를 각각 1만원대, 점퍼를 3만원대에 선보인다. 제화 브랜드 세레스는 숙녀화를 1만원, 앵클 부츠를 2만원의 특가에 내놓는다. 아날도바시니에서는 티셔츠와 바지를 각각 1만원대, 재킷을 4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경기 성남점은 ‘설맞이 초특급 기획전’을 열어 아동의류 브랜드 트윈키즈의 봄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고 티셔츠와 바지를 각각 9천원, 원피스와 점퍼를 각각 1만원대, 2만원대에 제공한다. 인기 여성의류 브랜드 ab.plus는 티셔츠를 1만원대, 오리털 점퍼를 4만원대에 판매한다.

경기 광명점은 1층 옥외 행사장에서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 콜롬비아를 최대 80% 할인하고 전 품목을 3만원대에 제공하며 1+1 행사를 진행한다. 패션 잡화 브랜드 가파치는 20% 할인하고 지갑을 1만원, 핸드백을 7만원대에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