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세일 정보] 하와이안항공·싱가포르항공, 특가 프로모션

2015-08-04 11:26
세이브존, ‘파워 시즌 오프’ 썸머 아이템 파워 세일

아주경제 강선영 기자 =  8월 4일자 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세일 정보


 

[사진=하와이안항공 제공]


◇하와이안항공, 단 10일 간의 얼리버드 프로모션 실시 = 미국 하와이주의 대표항공사인 하와이안항공이 올 겨울 하와이로 휴가를 계획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8월 4일부터 8월 13일까지 단 10일 동안만 12월 16일 이후에 출발하는 인천-호놀룰루 이코노미석 왕복항공권의 ‘더 시원한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을 이용하면 8월 4일부터 오는 8월13일까지 유류할증료 및 세금이 포함된 인천발 호놀룰루행 왕복항공권을 요일에 제한 없이 최저 62만4천원부터 예약 및 구매할 수 있다. ‘더 시원한 얼리버드 프로모션’은 출발일 기준 2015년 12월 16일이후에 출발하는 주중 혹은 주말 출발일 항공권에 모두 적용되며, 최대 체류 기간은 출발일 기준으로 한 달이다.

뿐만 아니라 얼리버드 기본 운임에 12만원만 추가하면 마우이, 빅아일랜드, 카우아이, 몰로카이, 라나이 등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하와이의 이웃섬을 방문할 수 있는 주내선 항공권까지 보다 매력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얼리버드 프로모션과 관련해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하와이안항공 한국 세일즈 오피스 혹은 가까운 여행사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단, 유류할증료 및 세금은 환율 변동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다.)


 

[사진=싱가포르항공 홈페이지]


◇싱가포르항공, 한국 취항 40주년 기념 특가 프로모션 = 싱가포르항공은 한국 취항 40주년을 기념해 8월 4일부터 9월 18일까지 싱가포르, 미국, 호주 등 19개 목적지로 향하는 여행객을 대상으로 이코노미 클래스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대상 지역은 싱가포르, 발리, 롬복, 몰디브, 샌프란시스코, 멜버른, 퍼스 등 19개 지역이며 여행 가능 기간은 8월 24일부터 11월 30일이다.

특가 할인 요금은 싱가포르 왕복 항공권이 45만 2천 6백원부터(1인 요금 기준, 세금 및 유류할증료 포함), 샌프란시스코는 78만 7천 9백원, 발리는 60만 5천 9백원, 롬복은 52만 1천 5백원, 몰디브는89만 6천 3백원, 멜버른은 99만 1천 3백원, 퍼스는 93만 6천 8백원부터 구매 가능하다.

한편, 싱가포르항공은 자사 웹페이지를 통해 항공권을 예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2만원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해당 프로모션 기간은 8월 31일 까지며 여행 기간은 11월 30일 까지이다.

싱가포르항공 고객 중 창이공항에서 환승하는 승객에게는 20 싱가포르달러 (1만 6천원) 상당의 창이공항 바우처를 증정한다. 창이공항 바우처는 창이공항 내 환승 터미널에 위치한 상점에서 식사, 쇼핑을 즐기거나 앰배세더 트랜짓 라운지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싱가포르항공 예약과(02-755-1226) 또는 싱가포르항공 홈페이지 를 통해 가능하다.


 

[사진=세이브존 제공]


세이브존, ‘파워 시즌 오프’ 썸머 아이템 파워 세일 = 고품격 패션 아웃렛 세이브존(대표 유영길)이 8월 10일까지 ‘파워 시즌 오프’ 기획전을 열어 여름 인기 아이템을 특급 세일한다.

서울 노원점은 행사 기간 동안 코오롱을 최대 90% 할인하고 티셔츠를 2만9천원, 바지와 재킷을 각각 3만9천원, 7만9천원에 판매한다.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사계절 상품 파격가전’을 열어 티셔츠를 1만5천원, 바지를 1만9천원에 제공한다.

경기 화정점은 앙드레김골프를 최대 90% 할인하고 티셔츠를 1만원, 점퍼를 3만9천원에 선보인다. 스프리스는 ‘최대 물량 창고 대 개방전’을 열어 최대 80% 할인하고 샌들을 1만9천원, 운동화를 2만원의 특가에 내놓는다.

경기 부천점은 아디다스를 최대 70% 할인하고 티셔츠를 1만5천원, 반바지를 2만5천원에 판매한다. 올포유는 ‘최대 물량 창고 개방전’을 열어 최대 90% 할인하고 티셔츠를 1만원, 바지를 1만9천원에 제공한다.

경기 성남점은 인기 캐주얼 브랜드 폴햄을 최대 70% 할인하고 티셔츠를 5천원, 바지를 1만원에 선보인다. 그 밖에 제시뉴욕은 3층 매장에서 최대 60% 할인하고 티셔츠를 1만9천원, 원피스를 5만9천원에 만나볼 수 있다.

경기 광명점은 ab.f.z를 최대 70% 할인하고 니트 티셔츠를 1만9천원, 티셔츠와 카디건을 각각 1만원에 내놓는다. 피에르가르뎅은 1층 옥외 행사장에서 ‘비치웨어 끝장세일’을 열어 최대 80% 할인하고 여성 비치웨어를 1만5천원, 남성 비치웨어를 2만9천원에 판매한다.

‘파워 시즌 오프’는 세이브존 전국 모든 지점에서 진행되며, 매주 새로운 주제로 선보이는 각 지점별 자세한 할인 정보는 세이브존 홈페이지와 세이브존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딘타이펑 제공]


◇딘타이펑 ‘10년 전 가격 그대로’ 프로모션 = 세계적인 유명 샤오롱바오 전문점 딘타이펑 코리아(대표 김선옥)가 딘타이펑 론칭 10주년을 기념하여 ‘FUN & FUNG한 10년 전 가격 그대로’ 프로모션을 오는 9월 20일까지 딘타이펑 전 매장에서 동시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10년 동안 딘타이펑에 많은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딘타이펑의 베스트 메뉴로 구성한 FUN세트와 FUNG세트를 10년 전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이번 프로모션 세트를 주문한 고객에게는 대만 3박 4일 여행권, 리솜 스파캐슬 숙박권 및 스파이용권, 아토팜 리얼 베리어 미스트, 딘타이펑 보틀, 딘타이펑 1만원 식사권, 에이드 무료1잔 등의 경품을 선물하는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한다.

FUN세트는 게살 샤오롱바오(10개), 야채완탕 스프, 우육면, 새우볶음밥, 대만식 단팥떡 등 총 5개 메뉴로 구성됐으며, 판매가격은 40,700원이다. FUNG 세트는 샤오롱바오(10개), 신라탕 1인(2개), 새우샤오마이(10개), 주파이볶음밥, 새우탕면, 단팥 샤오바오(10개) 등 총 6개 메뉴 구성이며, 판매 가격은 48,900원이다.


 

[사진=샘케이 제공]


◇샘케이, 롭스와 함께 더블 이펙트 라인 구매 이벤트 진행 = 내추럴 스킨 사이언스 코스메틱 샘케이(주식회사 샘케이)가 헬스 & 뷰티 스토어 롭스와 함께 신제품 ‘더블 이펙트’ 라인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8월 31일까지 전국 롯데 롭스 매장(LOHBs)에서 진행되며, 샘케이의 여름 신제품 더블 이펙트 비타민 썬 프로텍션 또는 더블 이펙트 비타민 비비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한다. 증정되는 딥 클렌징 폼은 풍성하고 찰진 거품이 과잉 피지와 노폐물을 제거해주며, 해양심층수가 피부 표피세포의 세정 살균작용, 소독작용과 함께 수분을 충전해준다. 또한, 파라벤, 인공 색소, 동물성 원료, 벤조페논 등 피부에 유해한 성분을 첨가하지 않은 ‘4-Free 처방’으로 강한 자외선과 잦은 세안으로 민감해진 여름철 피부에도 적합하다.

한편, 새롭게 출시된 샘케이 더블 이펙트 라인은 피부 겉에서는 가장 이상적인 자외선 차단 성분의 배합으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효과를, 피부 속에서는 VC캡슐™로 자외선 저항력을 키워줘 자외선으로 인한 활성산소까지 분해해준다. 또한, 3중 기능성 (미백 및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기능성) 인증 제품으로 피부의 톤, 탄력, 결까지 관리해준다.


 

[사진=타마 제공]


◇디자이너 브랜드 ‘타마’ 삼청동 매장 오픈 할인 이벤트 =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타마(THAVMA)가 트랜드를 리딩하는 여성들 사이에서 큰 인기에 힘입어 8월 1일 삼청동 직영 매장을 보다 메인 스트리트로 이전하여 오픈했다.

자연 친화적 분위기의 외관과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내부 인테리어로 타마 고유의 이미지를 살려 삼청동의 랜드 마크로 자리잡은 데 이어, 이번 매장 이전을 통해 타마 특유의 유니크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을 나타낸 매장이다.

또한, 매장 이전 기념으로 8월 9일까지 전 상품 10% 할인이 진행되며, 클러치, 토트백 라인은 일부 품목에 한해 최대 50%까지 할인을 진행한다. 이 밖에 제품을 구입하시는 모든 고객에게 20% 할인 쿠폰과 트윌리 스카프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