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더앤베이비 산후도우미‘쌍둥이, 세쌍둥이 전문 케어’서비스 선보여
2015-01-28 16:17
쌍둥이, 삼둥이 출산 후 꼭 필요한 방문간호부터 모유수유 케어 까지 서비스를 패키지 형태로 제공
아주경제 이채열 기자 =일생에서 가장 고귀하고 아름다운 시간인 임신과 출산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겪는 기쁨의 순간이다. 하지만 임신으로 인한 신체 및 호르몬의 변화 등 여성의 몸이 가장 변화가 심한 시기이기도 하다. 그러므로 이 시기의 건강관리는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 그러나 체계적이고 계획적인 임신출산 기간을 보내려고 해도 쉽지만은 않은 것이 사실이다.
마더앤베이비 산후도우미는 최근 쌍둥이·세쌍둥이 등 다둥이 출산이 증가함에 따라 다둥이 산모에게 꼭 필요한 전문 서비스를 패키지 형태로 담아 ‘마더앤베이비 다둥이케어’ 서비스를 런칭했다.
‘마더앤베이비 다둥이 케어’ 서비스는 쌍둥이, 세쌍둥이 출산 후 필요한 아기맞이 소독/청소, 산후관리, 방문간호, 모유수유, 바디마사지 등 산후에 꼭 필요한 서비스를 하나의 패키지 형태로 제공한다.
‘사람이 곧 서비스입니다.’ 라는 슬로건으로 시작한 ‘Mother&Baby’케어(www.mothernbaby.co.kr)는 ‘엄마와 아기의 건강과 회복에 집중 하겠다’는 뜻이다. 기존의 산후도우미 서비스를 벗어나 산과 또는 소아과 근무 경력 간호사가 방문해 산모의 건강상태를 체크하고 출산준비에 필요한 각종 상담을 한다.
마더앤베이비 측은 산모의 건강상태, 생활습관, 생활환경 등을 꼼꼼히 체크해 필요사항을 파악하며 출산 시 이 정보를 바탕으로 고객성향에 맞는 서비스 구성한다. 또한 출산 후 전담 간호사 방문 시, 산모와 아기의 건강 상태 및 신체사정을 통해 모유수유, 아기발달 등, 궁금증과 불안감 해소 등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마더앤베이비‘케어는 서비스 세부 내역 및 옵션에 따라 서비스 가격이 설정되어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마더앤베이비‘ 고객센터(02-557-3579) 또는 ’마더앤베이비’ 웹사이트(www.mothernbaby.co.kr )를 참조하면 더욱 정확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